지준환 클립스비엔씨 대표(사진 오른쪽)가 ISO 37001·9001 인증을 획득하고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원장과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제공=클립스비엔씨 |
클립스비엔씨(대표 지준환)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 37001(부패방지 경영시스템) 및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해당 인증을 공인 인증기관인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취득했다.
ISO 37001은 ISO에서 조직의 부패 방지를 도모하고자 국제투명성기구 및 경제개발협력기구(OECD)와 협력해 제정한 반부패 경영시스템 표준이다. ISO 9001은 모든 산업 분야와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표준 규격이다.
클립스비엔씨는 ISO 37001과 ISO 9001 인증을 위해 공정거래법 및 청탁금지법과 컴플라이언스 분야의 국제 표준을 실무에 적용했다. 임직원 교육과 부패 리스크 진단, 목표관리, 내부심사 등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클립스비엔씨 측은 이번 인증을 통해 글로벌 수준의 부패방지 경영시스템과 품질경영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고 했다. 이를 바탕으로 전 사업 영역의 안정적 매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 신뢰도 제고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준환 클립스비엔씨 대표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수준의 부패방지 경영시스템과 품질 프로세스를 보유한 기업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관련 교육 및 법규를 철저히 준수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클립스비엔씨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