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스피치 브랜드 키즈스피치 마루지(대표 이지은)는 오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제14회 글로벌 스피치 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에스앤브이 |
이번 글로벌 스피치 대회는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초등학교 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전국 키즈스피치 마루지 센터에서 교육을 받은 참가자들이 각 센터의 대표로 참가해 ‘평화와 인권’을 주제로 한국어스피치와 영어스피치 두 부문의 스피치를 펼치게 된다.
시상 내역은 저학년과 고학년, 한국어와 영어 부문 각각 마루지상 1명, 으뜸상 1명, 버금상 2명, 장려상 2명의 본상과 참가자 전원에게 글로벌 리더상이 수여된다.
심사위원으로는 키즈스피치 마루지 이지은 대표원장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전임교수를 역임한 유진희 전 교수,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글로벌커뮤니케이션학부 겸임교수이자 쇼호스트인 권혁주 교수, 시즌드잉글리시 강소진 대표, 한국외국어대 영어영문학과 라이언 피츠제럴드 교수가 초대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순창샘물 로터스에서 샘물을, 캐나다 유학 전문 SOS인터네셔널그룹에서 영어캠프 우대권을 후원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관계자는 “2010년 잠실 본사를 개원한 이후 유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발표력과 자신감, 또래대화, 임원선거 등을 교육해왔고, 현재 국내외 26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