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 있는 상 주셔서 감사…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할 것”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문체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21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1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상으로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대중문화 발전과 한류 확산에 기여한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대중문화예술 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제도다.
이번 ‘1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에서는 더보이즈가 문체부 장관 표창을 수상, 국내외를 아우른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더보이즈의 수상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하는 상인 만큼 더욱 큰 의의를 가진다.
이날 더보이즈 대표로 참석한 반장 상연은 “뜻깊은 시상식에 초대해주시고,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더보이즈가 ‘K 팝’을 이끌 수 있는 멋진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는 말로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1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체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더보이즈는 지난 7월,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선정 ‘2023년 한국문화 해외 홍보대사’로 발탁되는 등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