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서비스를 통해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하는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
카카오는 전국 17개 광역 지역 내 숙박 시설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예약하기’ 내 이벤트 페이지나 카카오맵 장소 클릭을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5만원 초과 숙박 상품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하면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1인당 1매 지급되며 발급받은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다. 쿠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지난 3월 선보인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카카오톡 채널을 기반으로 숙소, 티켓, 레저, 식당 등 상품을 간편히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3만원 이상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전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예약하기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친구를 대상으로는 15만원 이상의 ‘미리 쓰는 쿠폰 픽(Pick)’ 숙박 상품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harrison@yn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