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저축은행이 페이코(PAYCO), 여행박사 등과 함께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페퍼스 여행적금 위드 페이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페퍼스 여행적금은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 없이 세전 기준 연 5%의 기본 금리를 제공한다. 1인 1계좌에 한해 월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해당 상품은 다음 달 30일까지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페이코 앱에서 적금 가입 쿠폰코드를 받은 후 디지털페퍼 애플리케이션(앱) 내 상품 안내 페이지에서 쿠폰코드를 입력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페이코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매달 지연 없이 납입해 만기를 달성할 경우 여행박사 3% 할인쿠폰과 여행자보험 무료 혜택, 신라면세점 일반 적립금 100만원 제공 및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와이파이도시락 15% 및 유심(USIM)·eSim 1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 적금 가입 후 디지털페퍼 앱을 통해 ‘여행지원금 도전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만기 달성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여행 지원금 50만 원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