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솔 기자) 이름만큼이나 독특한 IP제휴를 펼치고 있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이 또 하나의 작품을 선보인다. 바로 비비고와 함께하는 ‘검은사만두’다.
23일,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콜라보 ‘검은사만두’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해 약 35만 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 검은사막 모바일은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 협업해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