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한국관광공사 국립공원공단과 함께 이번 가을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포레스티(Fores:T)’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와 국립공원공단이 주최하는 이번 포레스티 캠페인은 가을 여행 성수기를 맞아 일회용품 사용 저감, 자발적 쓰레기 수거 등 여행지에서 권장되는 친환경 에티켓에 대한 국민적 참여와 실천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난 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국립공원공단이 관리하는 전국 21개 국립공원 방문 후 착한 여행을 인증하는 참여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텀블러가 제공된다. 숲과 산을 여행하며 일회용품이 아닌 다회용기를 사용하거나 봉투에 쓰레기를 담아 되가져가는 인증 사진을 찍어서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투썸 레드 골드 텀블러’를 총 25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앱 및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포레스티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을의 색으로 물든 국립공원에서 나들이를 즐기며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특별한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착한 여행을 실천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김승준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