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돈
영업시간:15시~24시
토요일:12시~24시
라스트 오더: 23시 15분
휴무 없음
전화번호:0507-1419-0351
주소:대구 중구 종로38-1
대구 종로에 자리한 끝돈은 지나갈때마다 감각적인 초록색 외관이 눈에 띄어서 언제 한 번 가보고 싶었던 고기집이다.
3층까지 끝돈 건물이고 테라스도 오픈되어 있어 분위기가 좋다.
입구부터 고기집같지 않은 인테리어가 마음을 사로잡고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끝돈이다.
끝돈은 SBS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된 적 있고 정육왕이 극찬한 고기집이란다.
1층에 사람이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에는 테라스도 오픈되어 있었고 명당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앉아있었다.
3층에서는 회식을 하기에도 좋아보였다.
현재 끝돈은 1주년 행사중으로 3인분 주문하면 1인분 플러스해주는 이벤트중이다. 우리는 그냥 삼겹2 목살2 먹기로 했다.
보리 숙성 고기가 나왔고 삼겹살 목살 말고 플루마도 궁금하긴 했다. 플루마는 최상의 참다랑어를 한입 베어먹은듯한 부드러운 식감의 특수부위로 이베리코의 모든 부위 중에 가장 최고의 부위란다.
끝돈에서는 콩나물 무침을 한가득 주고 고기와 곁들일 소스와 소금등이 나온다.
파무침 열무김치도 맛있고 역시 멸치젓이 최고였다.
실용적인 앞접시에 찍어먹는 것들이 사이드로 나온다.
하트 불판이 신기했는데 특허받은 불판이고 고기는 맛있게 구워주셨다.
꽃목살에 찍힌 하트 모양의 인장이 예쁘다.
점점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들이다.
배고플때 갔더니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다.
목살부터 구워주셨는데 꽃목살은 맛도 맛이지만 영양가가 뛰어나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인기가 많은 부위가 될 자격이 있다. 개인적으로 삼겹보다 목살이 더 맛있었다.
삼겹살은 기름이 들어가서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 같은 육질과 터지는 육즙이 환상이다. 쫄깃쫄깃한 특유의 식감도 좋았다.
삼겹살도 맛있게 구워졌다.
돼지고기는 역시 멸치젓에 찍어 먹을때 제일 맛있다.
우리는 된장찌개에 밥 한 그릇씩 먹고 왔다. 숙성된 고기가 맛있었던 종로 고기 맛집 끝돈.
#대구종로회식#대구종로데이트#끝돈1주년행사
끝돈 대구종로점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 38-1 1, 2, 3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