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넥슨이 ‘메이플스토리’에 10월 이벤트와 ‘차원의 도서관’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풍성한 치장과 성장 아이템을 선물하는 ‘메이플 패션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2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 1000 마리를 처치하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패션위크 쿠폰’과 ‘EXP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일일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극한 성장의 비약’, ‘솔 에르다’ 등 풍성한 출석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각 직업 별 최강 용사를 가리는 월드 통합 이벤트 ‘월드 베스트 펀치킹 시즌 2’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실시한다.
제한 시간 2분 간 총 6단계로 구성된 보스 몬스터를 공격한 점수에 따라 랭킹이 산정되며, 각 직업별 1위에 오르면 ‘월드 베스트 시즌 2 이펙트 교환권’을, 1위부터 10위를 차지하면 등수가 표시된 ‘월드 베스트 펀치킹 시즌 2 의자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9~22일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열고 누적 접속 시간에 비례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한다.
10초마다 캐릭터 레벨에 따른 경험치가 최대 24시간까지 자동으로 저장되며, 미접속 시에도 동일하게 누적된다.
넥슨은 그란디스의 어둠 ‘제른 다르모어’의 숨겨진 과거를 담은 신규 에피소드 ‘세피로트의 정원사’를 ‘차원의 도서관’에 추가하고, 그 외 일부 에피소드 퀘스트 난이도를 조정해 진행 속도를 개선한다.
넥슨 관계자는 “이 외에도 기존 캐릭터 정보 UI와 능력치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합하고 신규 정보를 추가하는 등 캐릭터 정보 UI를 더욱 편리하게 개편했다”며 “재접속 시 노블레스 길드 스킬의 버프 효과 유지, 플래그 레이스 클리어 조건 조정 등 길드 관련 개선사항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