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뉴스=권성미 기자] 삼성생명(대표이사 전영묵)이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모바일 채널에서 보험료 계산·공유 및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및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첫 가입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동일 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금융형은 월 보험료 10만 원 이상,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4만 원 이상 가입하고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12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에 한하여 보험료 계산 이벤트 또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보험료 확인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계산한 보험료를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본인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기타 궁금한 상세 사항은 모바일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생명이 출시한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은 주보험 하나에 고액암·일반암·소액암,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 등 3대 진단뿐만 아니라 재해, 입원, 수술 보장까지 26종의 다양한 핵심 보장을 담은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만기 시에는 납입한 보험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다(多)Dream연금전환특약 거치형 부가를 통해 연금전환특약 일시납보험료의 10%를 장기유지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장기유지보너스는 만기 시 만기보험금을 연금 전환한 뒤, 연금을 개시하지 않고 10년이 경과하는 시점에 발생한다.
가입 나이는 자녀를 위한 보험은 0세부터 19세, 본인 가입은 20세부터 35세까지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은 자녀의 건강한 성장기를 바라는 부모의 꿈과,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희망하는 청년의 꿈을 모두 모아 출시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