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첫 솔로 앨범 ‘골든’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정국은 31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앞서 발매된 ‘3D’와 ‘세븐’을 비롯해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 수록곡 ‘클로저 투 유’ ‘예스 오어 노’ 등의 음원이 함께 담겼다.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디스코 펑크 장르의 올드스쿨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고 정국은 가볍게 리듬을 타며 스탠딩 마이크 주변을 도는 등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팝스타 에드 시런이 참여한 ‘예스 오어 노’는 에드 시런 특유의 캐치한 멜로디와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금의 감정을 사랑이라고 느끼는 상대에게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인지’를 묻는 가사가 담겼다.
이 외에도 ‘플리즈 돈트 체인지’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공간감이 느껴지는 신스가 정국의 보컬과 어우러진다. ‘투 새드 투 댄스’는 기타와 키보드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팝 곡으로 정국은 슬픈 감정을 담담한 목소리로 풀어낸다. 마지막 ‘샷 글래스 오브 티얼즈’는 흩날리는 색종이 조각과 함께 ‘GOLDEN’이라고 쓰여진 공간을 향해 걸어가는 정국의 모습이 깊은 울림을 준다.
정국의 첫 솔로 앨범 ‘골든’은 오는 11월 3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총 11곡이 수록된다. ‘세븐’의 프로듀서 앤드류 와트와 서킷이 ‘세븐’에 이어 ‘스탠딩 넥스트 투 유’ 프로듀싱을 맡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