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이상민이 전 아내 이혜영 언급에 당황했다.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가수 제시, 배우 정석용,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게스트 등장 전 이야기를 나누던 이상민은 “요즘 돌싱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핫하다고 기사가 났다. 근데 프로그램 이름 중에 ‘돌싱포맨’만 빠졌더라. 우리가 원조인데 서운하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러자 김준호는 “우리가 임팩트가 좀 없다”라고 평가했고 이상민은 “(임팩트 있게) 네가 좀 (김지민과) 헤어져라. 일단. 한 4주 핫 해질 것 같다”라며 장난을 쳤다.
“탁재훈 얹혀사는 어머니 집을 공개하라. 우리가 (홍보) 방법이 뭐가 있냐. 현실을 보여줘야 한다”는 이상민에 탁재훈은 “네가 그렇게 말하니까 CF가 안 들어온다”라고 다그쳤다.
이어 탁재훈은 “혜영이가 너 말했던데? 잘 살라고?”라며 이상민의 전처 이혜영의 영상편지를 언급했다. 이어 “답장 해줘”라는 말에 이상민은 “답장은 무슨 답장을 줘”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원희는 이에 굴하지 않고 “네가 답을 해야 우리도 이슈가 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최근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해 이상민을 언급했다. 이혜영은 “걔가 행복해져야 하는데”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내며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하고 내가 가슴이 아파.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텐데. 행복한 가정을 좀 꾸렸으면 좋겠다”고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