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가 오늘부터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겨울용 타이어는 추운 날씨의 눈길·빙판에서도 제동 성능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 (일부매장 제외)에서 실시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와 SUV전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S71’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감성 패딩 담요와 무드 미니 가습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저소음·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이 뛰어나다. 한국의 겨울철 노면은 사고 위험이 높은 블랙아이스나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가 많은데 이러한 도로 특성에 최적화된 성능을 내기 위해 만들어졌다.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타이어를 휠에 장착·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강화했다. 수막현상을 개선해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을 강화하고 컴퓨터 파형분석으로 최적의 패턴 배열을 적용해 소음 저감까지 신경 썼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상무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 기원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서는 겨울용 타이어를 반드시 장착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업계 최초의 승용차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이다. KTS는 금호타이어의 기술이 집약된 트럭·버스용 대형 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