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뉴스=김희재 기자] KT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KT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진종오·이상화, 조직위)는 이날 서울 송파구 KT송파빌딩에서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유무선 통신서비스등을 후원한다. 조직위는 KT에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지식재산권 사용, 후원사명 노출 등 마케팅 권리를 부여했다.
KT는 프로스포츠 구단 운영과 다양한 국제 스포츠 대회 참여 경험이 많은 대한민국 대표 통신사로서, 국가적인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2024년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14일간강원도 평창, 강릉, 정선, 횡성에서 열린다. 쇼트트랙 등 총 7개 경기 15종목에서 81개의 메달을 두고 세계 청소년들이 경기를 치른다.
조직위 이관표 기획본부장은 ”KT와 청소년올림픽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하게 돼 깊은 감사를 드리고, 대회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어 많은 힘이 될 것이다“며 ”유무선 통신 서비스 부문 관련 대회 운영에 원활한 진행을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T 공공/금융고객본부장 김준호 상무는 “KT는 각종 글로벌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른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통신망 구축뿐 아니라 임시전력 설비 등 대회 전반의 정보 통신 인프라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