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팩트(ONE PACT)가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1일 “원팩트가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모멘트’(Moment)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0시에는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푸른 초원 위에는 원팩트가 보내온 듯한 편지봉투가 놓여있고, 멤버들의 이름이 영문으로 쓰여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데뷔 앨범명 ‘모멘트’와 함께 11월 30일 오후 6시로 발매 일시가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팀명 원팩트는 ‘원’(one)과 ‘임팩트’(impact)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이 순차적으로 합류해 완벽한 팀을 이뤘다.
특히 종우, 성민, 예담, 제이창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 태그는 ‘고등래퍼 4’에서 활약한 멤버로 눈길을 모은다. 각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저마다 출중한 실력과 매력을 보여준 만큼 하나로 만났을 때 더욱 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앞서 프리 데뷔 송 ‘멋진 거’ ‘G.O.A.T’ 등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린 원팩트는 오는 30일 가요계에 정식 출격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