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빅히트 뮤직은 2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SNS에 정국의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신곡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정국이 거대한 검은 날개를 달고 등장했다. 고풍스러운 무대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군무를 선보였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의 착장에 따라 달라지는 공간들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티저로 강렬한 임팩트를 안긴 정국이 ‘스탠딩 넥스트 투 유’를 통해 완성형 퍼포먼스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정국은 오는 3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음악 플랫폼에 솔로 앨범 ‘골든’을 발매한다. ‘골든’은 그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음반이다.
다채로운 곡들을 수록했다. 기존에 발표했던 ‘세븐’, ‘3D’ 외에도 ‘스탠딩 넥스트 투 유’, ‘클로즈 투 유’, ‘예스 오어 노’, ‘헤이트 유’ 등 11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정국은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정국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