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기간 동안 율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유상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먼저,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벤츠 컬렉션 트롤리 백을 증정하고, 정기 점검 고객에게는 차량 탈취제를,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세차 할인 쿠폰 및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출고 3년 이상 된 벤츠 차량을 소유한 장기 고객에게는 벤츠 ‘2023 클래식 캠페인’을 통해 △벤츠 순정 부품 20% 할인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의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오픈한 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8335m2 규모의 지하 3층, 지상 3층의 건물에 3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강남 지역은 물론 인근 성남시까지 점검 및 수리 서비스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1년간 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율현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테크니컬 및 편의성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