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전 티켓이 오픈됐다.
대전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와 함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높은 기대감도 증명했다.
다른 지역들과 마찬가지로 대전 콘서트 역시 불법 티켓이 관리되고 있다. 임영웅 콘서트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임영웅은 서울 콘서트를 통해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모두 잡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부터 다채로운 곡으로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특히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스펙터클하고 웅장한 스케일은 물론, 화려한 영상과 밴드 세션, 안무 팀 등의 향연도 계속된다.
페이스 페이팅과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공연을 기다리는 즐거움까지 가득한 임영웅 콘서트의 서울 공연은 3일부터 오는 5일에 펼쳐진다.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10일에 개최된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는 29~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에 열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