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배터리 기술이 발전하면서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의 종류가 획기적으로 늘어났다. 최근 들어 기존의 구식 제품을 밀어낸 신상 스마트 아이템의 대표적 사례로 꼽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손난로’다. 전원을 넣으면 순식간에 표면의 온도가 올라가, 추위를 효과적으로 막아낼 수 있는 스마트 손난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지금부터는 추울 때는 손난로로, 따뜻할 때는 휴대용 배터리로 쓸 수 있는 스마트 손난로 제품들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알로코리아 충전식 손난로 WM800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알로코리아 충전식 손난로 WM800’은 귀여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본체에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현재의 배터리 잔량, 표면의 온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자체 배터리의 용량은 8000mAh로, 최장 10시간 동안 우리의 손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360도 양면 발열 기술을 적용해 발열 면적을 넓히고, 열전도율이 뛰어난 특수 소재를 탑재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4,800원이다.
머레이 트윈 손난로 보조배터리 pair1
‘머레이 트윈 손난로 보조배터리 pair1’은 양손에 들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개의 손난로를 세트로 제공하며, 각각의 배터리 용량은 5000mAh다. 제품 측면의 버튼을 누르면 3초 만에 표면이 따뜻해지며, 손난로 기능만 쓸 시에 최장 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표면의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과전류, 과전압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스마트칩을 탑재해 안심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오아 쏙핸디 보조배터리
‘오아 쏙핸디 보조배터리’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재질을 택해, 5초 만에 양면으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각 50℃와 60℃로 2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본 제품의 배터리 용량은 4000mAh로, 손난로로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다. C타입 USB 케이블을 탑재해 충전이 편리하며, 버튼 하나로 제품을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7,800원이다.
더스마티 손난로 보조배터리
‘더스마티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조약돌 디자인을 택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손난로 제품이다. 앞뒤 상관없이 양면으로 열기를 전달해, 배가된 따뜻함을 즐길 수 있다. 본 제품이 탑재한 배터리의 용량은 6600mAh로, 스마트폰 한 대를 완충시키기에 충분하다. USB A포트를 활용해 10W로 여타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다. 메탈 바디를 사용해 열전도율을 높였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1,150원으로 확인된다.
아이엠듀 손난로 보조배터리
아이엠듀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각각 5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한 두 대의 손난로를 세트로 제공하는 구성을 취했다. 사용할 때는 각각을 양손에 쥐고 쓸 수 있으며, 보관할 때는 내장된 마그네틱으로 두 대를 부착시킬 수 있다. 손난로 기능으로 활용할 시에는 최장 7시간 사용할 수 있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고급 알루미늄 소재와 고출력 발열판을 적용해 빠르게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8,500원이다.
에어브리즈 핫스톤
에어브리즈 핫스톤은 그래핀 발열 필름을 적용한 제품이다. 그래핀의 우수한 전기적, 열전도 특성을 이용한 제품으로, 그래핀을 필름 위에 1겹 입혀 전극을 배치한 구조다. 이를 통해 발화 위험성이 없고 고른 발열 특성을 지닌 제품으로 완성됐다. 본 제품은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앞뒤는 물론 측면까지 따스함을 전달하는 스마트 손난로다. 내장 배터리의 용량은 5000mAh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2,900원이다.
힉스코리아 F3-W5000
힉스코리아의 ‘모노 핸드워머 보조배터리’는 5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한 미니 사이즈의 스마트 손난로다. 본 제품의 무게는 114g으로, 가벼운 무게에 더해 손에 딱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제품의 4면은 부드럽게 곡선으로 마감돼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상단에는 튼튼하게 고정돼 있는 스트랩을 적용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9,800원이다.
조엘리 손난로 보조배터리
귀여운 디자인의 손난로를 찾는다면 ‘조엘리 손난로’가 어느 정도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듀얼 PI 발열 시트를 적용해 열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측면에는 고리줄을 걸 수 있도록 되어있어 커스터마이징도 유용하다. 본 제품의 배터리 용량은 10,000mAh로, 보조배터리로 활용하기에도 충분한 용량을 가지고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9,900원이다.
라인프렌즈 미니니 손난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라인프렌즈 미니니 손난로’를 추천한다. 세 종류의 디자인을 가진 제품으로, 각각 다른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최장 7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5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활용해 보조배터리로 쓸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6,800원이다.
아이리버 블랭크 에디션 손난로 보조배터리
아이리버의 블랭크 에디션 손난로는 손난로, 보조배터리 기능에 더해 무드 램프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최고 55℃까지 발열되는 제품으로, 손난로 기능만 사용할 시에는 최장 6시간까지 지속된다. 제품의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무드 램프 기능은 손난로 기능과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데, 무드 램프만 활용할 시에는 약 50시간 동안 지속된다. 본 제품의 배터리 용량은 5200mAh다. 아이리버 블랭크 에디션 손난로의 유통가는 39,9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