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에버랜드가 2023년을 마무리하고 희망한 2024년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스페셜 위크를 오는 27일부터 운영한다.
12월말까지 5일간 펼쳐지는 ‘에브리 모멘트 위드 에버랜드 2023’ 특별 주간에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포근하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한다.
먼저 판다 할아버지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아쉽게 놓쳤던 팬들을 위해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가 앙코르로 펼쳐진다.
연말 스페셜 위크를 맞아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앙코르 토크 콘서트에서는 푸바오 할아버지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와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해 판다 가족에 대한 특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시 한 번 들려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에버랜드 모바일앱 스마트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인당 참가비 5,000원은 에버랜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솜사탕 멤버십 포인트 5,000솜으로 전액 돌려준다.
또한 겨울축제를 맞아 반짝반짝 테마정원으로 변신한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판다 가족의 사계절 모습을 담은 바오패밀리 특별 영상이 LED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일 저녁 상영된다.
특별 영상 상영 후에는 올 한해 에버랜드에서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되돌아보는 스페셜 멀티미이더 불꽃쇼가 펼쳐진다.
한편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비아가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포토존과 스노우 액티비티, 라이브 나비 체험관 등도 즐길 수 있으며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도 가동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