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새해를 맞아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나눠 쓸 수 있는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메인 카피는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비트만의 헤리티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처음 독립한 20대 딸에게 첫 세제로 비트를 권하는 50대 엄마, 40대가 된 딸이 70대 엄마에게 캡슐로 진화한 비트를 선물하는 스토리를 전한다.
한정판은 비트 캡슐세제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이 1개씩 포함된 박스 2개가 한 세트로, 박스를 합치면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듯 메인 카피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캠페인은 6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엄마’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80만원 상당 최신상 세탁가전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2명)’, 200만원 상당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50명)’, ‘비트캡슐 한정판 세트(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라이온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가입 및 한정판 세트 구매 후 정성스러운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라이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사진=라이온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