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김태훈 인턴기자) 있지(ITZY)가 8일 오후 6시 새 앨범 ‘BORN TO BE’를 발매한다
있지는 8일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로 돌아온다. 있지의 2024년 첫 컴백작으로 의미를 더하는 신보 ‘BORN TO BE’는 드넓은 세상을 원하는 대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그룹의 핵심 음악 아이덴티티인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이야기에서 더 나아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의지가 드러난다.
신곡 ‘UNTOUCHABLE’은 세계적인 안무가 키엘 투틴(Kiel Tutin)과 2022년 방영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 소속 댄서 송희수가 안무를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다. 있지는 이러한 안무와 함께 ‘세상의 갈등에 함께 맞서자’는 희망적이고 도전적인 메시지를 노래하며 팬들을 열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JYP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Melon)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동시 생중계를 진행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멜론 단독 라이브 ‘멜론 스포트라이트 LIVE’를 통해 컴백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 2023년 9월, 활동 중단을 선언한 리아를 제외하고 4인 체제로 전환한 있지의 첫 공식 앨범 활동이다. 한 멤버의 부재라는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고 어떤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있지의 새 미니 앨범 ‘BORN TO BE’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오는 2월 24일과 25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해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HN스포츠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