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무쇠주방용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다. 매년 한국, 중국, 베트남 아시아 3개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로 한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한다.
르크루제는 ‘무쇠주방용품’ 부문이 신설된 2022년에 이어 2023년, 2024년까지 3년 연속 수상했다. 100여 년의 시간을 걸어온 브랜드로서 전통과 가치를 증명하며,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등 르크루제를 대표하는 무쇠주물 제품은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스테디셀러에 등극하는 등 수상에 더욱 의미를 더했다.
르크루제는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돼 100여 년의 유서 깊은 역사를 지닌 브랜드다. 견고한 제품 품질은 물론,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 세련된 색감을 바탕으로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무쇠 주물냄비는 뛰어난 열전도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소를 지켜주며 집에서도 파인다이닝에서 한 듯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무쇠주물 특가 제품 구매 시 실용적인 스톤웨어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르크루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