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은 이미 과거 400년 전부터 존재해왔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부분에서는 남자군인들 보다 월등하다는 견해로 지금도 지속적으로 세계의 많은 군대에서 여군이 활발하게 활동하며 그 숫자도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SNS에서는 정말 아름다운 이스라엘 여군의 모습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여러나라 군대에는 미인대회에 나가서 우승하기에 손색이 없는 정말 아름다운 여군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적군도 홀딱 반할만한 미모의 여군을 자랑하는 국가 TOP15을 소개합니다.
15위 중국
중국의 열병식을 보셧다면 중국 여군들도 정말 이쁘다는 생각을 하실겁니다. 하지만 중국 열병식에는 평균 키 178cm, 나이 20세에 미녀들로만 뽑아서 구성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중국 여군들은 특전사 부대가 생기는 등 남자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 놀라운 전투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14위 일본
1952년 자위대는 간호직으로 여성 장교를 선발했으며 현재는 육상자위대는 전 직종에 개방, 해상자위대는 잠수함, 항공자위대는 전투기조종사를 빼고는 여군(자위대가 군대가 아니라 여군은 아니지만)이 복무하고 있습니다. 일본 여군의 외모가 중국 여군보다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13위 영국
영국 여군은 영국 본토 항공전의 숨은 주역들로 2차 대전 당시 레이더 기지의 오퍼레이터와 방공포병 임무를 맡아서 맹활약했습니다. 그리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왕녀(공주) 시절에 여군으로 입대해 보급장교 참전 경력이 있으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증손녀 샬럿 엘리자베스 다이애나 공주도, 성인이 되면 영국군 여군 장교로 입대하라는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12위 미국
세계 최강의 군사력을 자랑하는 미국은 여군들도 전차를 조종하고, 박격포를 쏘고, 전투현장에서 보병 부대를 지휘하며 레인저와 그린베레(육군 특수부대), 네이비 실(해군 특전부대), 해병대, 공군 낙하산부대를 비롯해 이전까지 남성들에게만 열려 있던 모든 병과에서 복무하고 있습니다.
11위 폴란드
1938년 폴란드 정부는 여성의 자원봉사자를 원하면서 여성들은 의료, 대공포, 통신과 같은 제한된 군사 역할을 하였으며 2004년부터 여군들이 군에서 전문적인 역할을 시작하면서 현재는 많은 수의 여군들이 복무하고 있습니다.
10위 스웨덴
스웨덴은 징병제가 부활하면서 18세부터 매년 9~12개월간 여성들도 복무합니다. 물론 징병 대상이라고 해서 모든 여성이 군에 입대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웨덴은 제1차 세계대전 전인 1902년 이미 종교적·윤리적 이유 등으로 병역의무를 거부할 권리를 법으로 인정했습니다.
9위 북한
전 국민이 모두 군인인 나라답게 여군 역시 그 숫자가 많습니다. 여군의 수는 세계 1위입니다. 그리고 남남북녀라는 말이 있듯이 북한 여군 역시 미모가 뛰어납니다. 하지만 인권이란게 존재하지 않는 북한군답게 여군에 대한 성적착취는 심각한 수준으로 기쁨조 취급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8위 호주
호주 여군은 1899년부터 생기기 시작하였고 간호병의 임무만 맡았었지만 현재는 호주의 주방위군 역할까지 다양해졌으며 호주군은 현재 12.7% 수준인 군의 여성 비율을 25%까지 높이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전투 보직을 포함해 많은 부문에서 남성의 신병 모집이 12개월간 금지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호주는 여성이 보병 혹은 포병에 지원해 복무하게 되면 최소 2년을 근무해야하지만 남성의 경우 최소 6년을 복무해야 합니다.
7위 그리스
그리스는 유럽 내에서도 순위권에 드는 강력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여군처럼 그리스 여군들의 미모도 유명하며 전투력 또한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스 여군을 보면 선발 기준에 미모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6위 대한민국
현재 한국군의 여군 수는 장교 4,700여명, 부사관 5,400여명으로 10,200여명입니다. 간부로만 따질 때 약 5.5%가 여군입니다. 입대하기 위한 신체 조건은 키는 152cm ~ 183cm 체중은 44~87㎏ 이내여야 합니다. 그리고 지원 경쟁률이 남자보다 훨씬 높습니다.
5위 루마니아
유럽 동남부에 위치한 루마니아는 전 국민의 52%가 여성이며 미녀들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인지 동유럽에서 루마니아 여군의 미모는 거의 독보적인 차원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루마니어 여성들은 18세가 넘으면 자진 지원해서 입대할 수 있으며 여군이 되면 5년 계약으로 군생활을 시작하여 36세까지 3년씩 계약연장이 가능합니다.
4위 러시아
러시아군에서 여군이 복무하기 시작한 것은 이미 오래 전의 일입니다. 해군에서는 여군이 통신부대, 의료부대, 해안부대에서 복무하고 있으며 차별 같은 것은 전혀 없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에는 이미 3만 5천 명 이상의 여군이 복무하고 있으며, 그 중 2,600명은 장교이며 72명은 간부직에 있습니다. 특히 놀라운 점은 러시아 랴잔 공수부대군사전문학교는 이미 여자 생도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들은 장교가 되어 공수부대를 지휘하고 전투장비와 공수부대원 투하 임무를 지원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3위 노르웨이
노르웨이는 2014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회원국 중 처음으로 징병 대상을 여성을 확대하는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19~44세의 건강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체검사를 통해 군대에 복무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여름에 선출된 신병 중 3분의 1이 젊은 여성이었으며 군사대학인 노르웨이 방위 공과대학은 올해 지원자 중 여성이 24.5%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 군인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점은 노르웨이의 남녀 병사는 같은 내무반을 씁니다. 여성 2명에 남성 4명이 의무적으로 한 숙소에 배치되며 아침 저녁 점호도 함께 받습니다.
2위 우크라이나
미모로 전쟁을 한다면 우크라이나가 세계 최강일지도 모릅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에는 현재 18,000명의 미녀 여군이 복무중이며 이들 중에서 7%는 장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러시아로부터 나라를 지키기위해 미모의 우크라이나 여성들이 자원 입대를하고 최전선으로 향하기 위해 힘든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1위 이스라엘
이스라엘 군 발표에 따르면 현역 군인 17만6500명 가운데 여군이 33%인 5만8천여명입니다. 그리고 이스라엘 군에는 총 850종의 보직이 있는데 이 중 여성들은 약 280여종의 보직에 배치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투보직으로 배치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작년 이스라엘 여군 약 2000여명의 사진을 담은 인스타그램 계정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면서 6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