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X-PLANET(엑스플래닛)’을 통해 ‘2023 애니송 페스티벌 스페셜 VIP 티켓’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가들을 현장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2023 애니송 페스티벌’은 다음 달 6일과 7일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포켓몬, 슬램덩크, 원피스, 드래곤볼 등 지금까지도 인기있는 레전드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부른 이용신, TORI, 이정은, 정재헌 등 가수들과 성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가정의 달 5월에 애니메이션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추억과 설레임을 소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NFT 마켓플레이스인 X-PLANET에서는 ‘2023 애니송 페스티벌’의 특별한 VIP NFT 티켓을 다음 달 2일까지 판매한다. 공연 일정 양일간 각각 36개의 VIP 좌석만 한정 판매하며, 구매자들에게는 출연진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표현한 ‘한정판 디지털 카드’를 선물한다. 구매한 NFT 티켓과 시리얼 넘버를 현장에서 제시하면 실물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게임,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의 NFT 상품들을 선보여온 X-PLANET은 최근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휴대폰 소액 결제’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jjubika1@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