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방영한 드라마 <꼭지>를 기억하는가? 극 중 배우 원빈의 조카 역으로 출연한 김희정은 그 후 2002년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를 통해 인기를 얻게 된다. 김희정은 아역 배우라면 한 번쯤 겪는다는 마의 16세를 무난하게 넘긴 뒤 넘사벽 비율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마치 해외 패셔니스타들을 연상케 하는 과감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힙’한 분위기를 넘어 김희정만의 센스 있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중무장한 그녀의 인스타그램 패션을 모아봤다.
하의 실종룩
사진 : 김희정 SNS
섹시한 분위기가 마구 풍기는 김희정의 하의 실종룩은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김희정은 오버핏 후드티에 가죽 롱부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감성이 느껴지는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희정은 다양한 스트리트 브랜드 제품을 즐겨 입고 있는데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슈프림, 팔라스를 활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다. 김희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굵은 웨이브 헤어가 고혹적인 무드를 전하고 있다.
웨스턴룩
사진 : 김희정 SNS
그야말로 70년대 서부영화에서 볼 법한 웨스턴룩을 그대로 구현한 김희정이다. 화려한 패턴을 활용한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희정은 독특한 컬러와 크로커 재질이 느껴지는 사이하이 롱부츠로 힙한 바이브를 풍겼다. 웨스턴 모자와 내추럴한 화이트 톱, 각종 패턴이 더해진 블랙 재킷을 매치하여 활동적이면서 동시에 이국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웨스턴룩을 연출했다.
레더 재킷
사진 : 김희정 SNS
어느 것 하나 평범한 아이템이 없는 김희정의 데일리룩은 보는 재미가 쏠쏠한 듯하다. 레더 재킷이라고 하면 대부분 블랙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기에 조금 멋을 내고 싶다면 보통 화이트, 베이지 등 무난한 컬러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김희정은 새빨간 레더 재킷을 선택하여 역시나 화려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너는 최대한 담백하게 화이트 목폴라와 데님 스키니진을 매치했으며 레드 레더 재킷을 선택하여 강렬하면서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포티 캐주얼룩
사진 : 김희정 SNS
김희정은 2015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힙합 댄스 크루 퍼플로우의 멤버임을 밝힌 적이 있다. 현재는 해체된 상태이지만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그녀가 뽐낸 춤 실력은 실제 데뷔를 한다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했다. 김희정은 걸스 힙합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포티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블랙 브라톱에 브라운 조거 팬츠를 매치한 뒤 체크 셔츠를 허리에 둘러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밀리터리룩
사진 : 김희정 SNS
카무플라주 패턴이 더해진 밀리터리룩은 중성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김희정은 카무플라주 패턴이 더해진 의상을 즐겨 입고 있는데, 크롭 디자인의 카무플라주 아노락을 선택하여 힙한 무드를 자아냈다. 루즈한 퍼플 컬러의 조거 팬츠를 매치한 뒤 하이톱 운동화를 코디하여 패션을 완성했으며 링 귀걸이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무드를 전했다.
하이틴 패션
사진 : 김희정 SNS
올해를 강타한 패션 스타일 중 하나는 하이틴 패션이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하이틴 패션을 정의하는 스타일은 프레피룩이다. 김희정은 블랙 크롭톱에 미니 체크 스커트를 매치하여 귀여운 프레피룩을 완성했다. 체인 스퀘어 백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랙 베레모로 상큼 발랄한 모먼트를 완성했다. 여기에 보온성을 더하고 싶다면 크롭 카디건을 매치하면 룩의 분위기를 헤치지 않는다.
애슬레저룩
사진 : 김희정 SNS
네크라인과 소매라인에 배색 디테일이 더해진 화이트 크롭톱을 입은 김희정은 스포티한 매력이 물씬 풍긴다. 미니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하여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했으며 블랙 운동화를 선택하여 실패 없는 컬러 조합으로 모던한 애슬레저룩을 탄생시켰다. 운동할 때 짧은 치마는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가벼운 저지 소재를 선택하거나 허리에 스트링 디테일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야외 활동 시에도 편안하다.
원피스 패션
사진 : 김희정 SNS
페미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늘색 오프숄더 원피스를 착용하여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한 김희정. 그간의 스타일링과는 전혀 다른 반전미가 돋보이는 원피스 패션은 남심을 설레게 했다. 긴 생머리에 진주 드롭 귀걸이를 매치한 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오프숄더 원피스를 착용했다. 청량하면서 시원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원피스 패션으로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무드를 풍겼다.
재킷
사진 : 김희정 SNS
가을 아우터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재킷을 활용한 김희정의 패션을 살펴보자. 김희정은 톤 다운된 카키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모먼트를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긴 생머리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허리 라인에 벨트를 더해 몸매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를 줬다. 여기에 브라운 삭스 부츠를 매치하여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재킷 패션은 누구나 따라 하기 좋겠다.
올블랙 패션
사진 : 김희정 SNS
올블랙 패션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은, 서로 다른 원단을 선택하는 것이다. 김희정 역시 벨벳 원단의 크롭 재킷에 블랙 스니키진 그리고 매트한 레더 롱부츠를 매치하여 올블랙 패션에도 다양한 변주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다양한 패턴이 더해진 가방을 선택하여 다소 강렬할 수 있는 패션을 중화시켰으며 작은 링 귀걸이를 매치하여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았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