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은 유통가에서는 특수를 누릴 수 있는 때다. 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분야의 제조사, 유통사들이 크리스마스 테마의 특별 한정판 상품을 기획해 활발하게 내놓으며, 소비자들도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 위해 혹은 희소성에 매력을 느껴 거리낌 없이 지갑을 연다. 마니아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보기만 해도 구매욕이 동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특별 한정판 상품들을 모아 이곳에 소개한다.
캐스키드슨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캐스키드슨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들을 주로 내놓는 곳이다. 이들이 연말을 맞아 내놓은 제품은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 하나씩 열어보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캘린더 세트’다. 24의 숫자가 적힌 점선을 따라 캘린더를 뜯으면, 매일 다른 캐스키드슨의 제품을 하나씩 발견할 수 있다. 안에 든 제품은 핸드크림, 핸드워시, 립밤, 보디로션 등의 보디케어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바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독일의 브랜드 바버도 매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내놓고 있다. 신비로운 동화 분위기의 건물에 숫자가 적힌 창문이 24개 있으며, 이를 하나씩 뜯을 때마다 바버의 새로운 상품을 발견할 수 있는 구조다. 바버 캘린더에서 찾을 수 있는 상품은 에스테틱 관리용 앰플로, 순서에 따라 뜯어서 바로 사용하며 에스테틱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돼 있다.
산들벗 크리스마스 에디션 와인
루돌프 머루이야기
산들벗은 무주산골의 청정 재료로 빚은 머루 과실주를 판매하는 곳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들벗은 와인 라벨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머루 와인과 화사한 분위기의 와인잔 코스터가 2개 포함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내놓았다. 산들벗의 머루 와인은 해발 300미터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된 산머루, 블루베리, 천마 등을 활용해 발효시킨 와인이다.
베라 드라이버세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독일의 제조업체인 베라(Wera)의 공구는 공구계의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다. 특이하게도 이들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크리스마스 캘린더와 드라이버, 스패너 등을 담은 ‘한정판 에디션 드라이버세트’를 내놓고 있다. 올해 표지에는 베라 드라이버로 자동차 완구를 조립하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매해마다 표지 일러스트는 바뀌어 출시되고 있다.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에디션 샐러드 접시
독일의 도자기 제조 업체인 빌레로이앤보흐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상품도 인기가 많은 한정판 제품으로 꼽힌다. 섬세하게 디자인된 24㎝ 크기의 샐러드 접시는 여러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화려하게 그려져 있다. 가장자리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위치하고 있으며, 접시 정중앙에는 산타클로스, 트리 등 각기 다른 그림이 화사한 색체로 그려져 있다.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앙블랑은 100% 레이온 원단으로 다양한 추출물을 함유한, 아기 피부를 위한 물티슈를 유통하는 브랜드다. 이들은 매년 크리스마스에 시즌 테마로 꾸민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내놓고 있다. 흑진주 추출물을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블랙 제품은 붉은색을 주된 테마로, 무궁화씨 추출물을 담은 인디핑크 제품은 화사한 녹색을 주된 테마로 삼은 패키지를 가진다.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 LP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패키지를 달리한 ‘실버 호일 에디션’의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 LP 음반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65년 12월 처음으로 방송된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 TV 스페셜 시리즈의 OST는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올해에는 빈스 과랄디의 12개의 트랙을 새로운 패키지에 담아 LP로 출시됐다.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캐럴 명반으로 꼽히는 음반을 LP로 소장해보는 건 어떨까.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머그 텀블러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글라스락의 텀블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머그 텀블러는 튼튼하고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가 있어, 사용하기 편하고 세척하기도 쉬운 텀블러로 꼽힌다. 아몬드 밀크와 미드나잇 그린의 두 가지 색상으로 주로 출시되는 제품인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특별판으로 클래식 그린과 레드의 두 가지 색상이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송월 메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큰 부담을 가지지 않을 수 있는 대표적인 물품이 ‘수건’일 것이다. 수건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송월타월은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특별한 문양이 새겨진 비닐 쇼핑백과 함께 크리스마스 한정판 타월을 판매하고 있다. 산타가 그려진 레드 색상, 눈사람이 그려진 아이보리 색상, 트리가 그려진 그린 색상의 세 종류의 타월이 담겨진 세트 구성이다.
락앤락 데꼬르 크리스마스 에디션
락앤락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함께 모인 저녁식사 자리를 빛낼 수 있는 주방기구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테이블에 딱 맞는 레드 색상의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바로 그것으로, 따뜻한 색상의 20㎝ 메리레드 색상 양수냄비와 심플한 크림아이보리 색상의 22㎝ 쁘띠웍 프라이팬의 구성이다. 양수냄비에는 내구성이 강한 세라믹 코팅이, 프라이팬에는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티타늄 코팅이 적용돼 있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