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외부 활동보다는 집과 안전한 장소를 선호하는 집콕족들이 늘어나며, 다양한 분야의 아이템들이 가정으로 들어오고 있다. 이제는 피부 관리도 숍 대신에 집에서 직접 셀프로 해결하려는 경향을 보이기 시작했는데, 이를 가능케 하는 것은 여러 제조사에서 경쟁적으로 출시되는 ‘뷰티 디바이스’다. 레이저, 초음파, 근육 운동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뷰티 디바이스가 연달아 출시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가 가능해진 상황이다. 지금부터는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 뷰티 디바이스들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누페이스는 홈뷰티족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은 뷰티 디바이스를 내놓고 있는 곳이다. 이들의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미세전류를 피부 깊숙이 전도시켜, 처진 부위의 피부 탄력과 피부 결, 늘어진 모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뷰티 업계에서 권위를 인정받는 상인 2020 뉴뷰티 어워드의 ‘스킨케어기기’ 부문에서 미세전류기기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포레오 베어
스웨덴의 스킨테크 브랜드인 포레오는 ‘베어’라는 이름의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베어는 미세전류인 마이크로커런트를 활용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고 리프팅된 피부로 유지시켜 줄 수 있는 ‘마이크로커런트 기법’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이 제품에는 단자가 피부에 닿으면 전기 저항력을 측정하고 스캔해, 컨디션에 따라 마이크로커런트 강도를 조절하는 ‘안티쇼크 시스템’도 탑재하고 있다.
뉴스킨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인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라인은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로, 제품 본체와 페이셜 젤, 파워 마스크, 바디 쉐이핑 젤 등이 이 브랜드로 출시되고 있다. 이 제품은 갈바닉 미세전류를 이용한 홈 스파 트리트먼트 전용 디바이스로,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세팅되는 간편한 사용법을 가진 제품이다. 얼굴부터 목, 두피, 쇄골 라인, 스팟에 최적화된 4개의 컨덕터가 본품과 함께 제공된다.
메르비 갈바닉
갈바닉 전류를 활용한 제품으로는 메르비 브랜드의 뷰티 디바이스도 추천할만하다. 갈바닉 방식의 뷰티 디바이스는 피부 위에 발라준 물질 속의 이온을 피부를 통해 직접 밀어 넣는다는 점에 주로 방점이 찍힌다. 메르비 갈바닉 뷰티 디바이스 또한 그러한데, 미세전류로 모공 속 피지, 각질, 노폐물을 제거하며 화장품의 수용성 물질의 흡수를 돕는 갈바닉 이온 기능을 차별점으로 내세우는 제품이다.
바나브 롤링업
바나브의 롤러식 뷰티 디바이스인 롤링업도 최근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디바이스다.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 64도 각도의 롤러를 탑재한 뷰티 디바이스로, 굴곡진 페이스 라인에 잘 맞춰진 제품이다. 제품은 전용 크림과 함께 사용 시 탄력과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인체적용시험기간 P&K피부과학연구소의 실험 결과로도 입증된 바 있다(사용 전 대비 피부 보습은 114% 개선).
보탬큐브 고주파 마사지기
보탬고주파는 고가의 고주파 마사지기를 유통하는 기업으로, 여타 제품에 비해서도 상당히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 제품 분야에서 호실적을 기록하는 곳으로 꼽힌다. 이들의 ‘보탬큐브’는 200만 원이 훌쩍 넘는 가격의 뷰티 디바이스로, 식약처 허용 기준 최대치의 고주파 출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회사는 피부 아래로 침투하는 고주파를 통해, 피부의 탄력과 밀도를 더 촘촘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탬큐브를 설명하고 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에이지알’이라는 이름의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피부 속 근육을 부드럽게 움직여, 중력으로 처지게 되는 피부를 속부터 끌어당길 수 있는 기기다. 전용 탄력 젤 세럼이 제공되며, 피부 탄력 정도를 개개인의 니즈에 따라 슬림 모드, 업 모드, 바디 모드의 세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20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다.
뉴아 고주파
뉴아는 풍부한 실험을 통해,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할 때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지를 구체적인 데이터로 제시하는 곳이다. 이들은 자사의 ‘뉴아 고주파’ 디바이스를 꾸준히 4주 동안 사용할 시, 주름은 91.39%가, 탄력성은 40%가, 콜라겐은 60%가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음을 실험을 통해 입증한 바 있다. 뉴아 고주파 디바이스는 3쌍의 전극을 통해 고주파 에너지가 적은 손실로 진피층까지 도달하도록 컨트롤하는 기술의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하이로닉 아띠베 홈쎄라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하이로닉의 홈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는 ‘홈쎄라’라는 이름의 뷰티 디바이스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홈쎄라는 초음파 장치와 피부 미용 시술장치 등 특허 출원과 KC, CE, CQC 인증을 받은 ‘울트라리프3’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0000샷의 카트리지를 내장해 2년 이상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듀얼소닉
지온메디텍이 개발해 공급하는 ‘듀얼소닉’은 회사가 특허를 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은 부위별 카트리지의 변경 없이 카트리지 하나로 세 가지의 깊이 모드를 조절하고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이야기한다. 제품은 피부 표면 아래의 열에너지를 이용해 응고점을 생성, 콜라겐과 탄력 섬유의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의 탄력과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