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이 뛰어난 노트북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후에 제품 관리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다. 노트북은 한 번 구입하면 최소 5년 이상은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수명을 늘려줄 노트북 파우치가 필수적이다. 기능성은 물론, 자신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귀염 뽀짝한 노트북 파우치부터 실용 만점 노트북 파우치까지! 각양각색의 노트북 파우치 10가지를 살펴보자.
위글위글 – 노트북파우치 Smile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미와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는 위글위글. Smile 노트북 파우치는 해맑은 웃음의 데이지 꽃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배경에 톡톡 튀는 데이지 꽃 패턴이 더해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노트북 파우치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제격일 것!
키티버니포니 – 퀼팅 해피 키티
노트북 파우치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는 패브릭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어우러지는 패브릭을 엄선하여 100% 국내 공정으로 제작해 퀄리티 높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키티버니포니의 퀼팅 해피 키티 노트북 파우치는 귀여운 키티 패턴이 배치된 제품이다. 단정한 누빔 소재에 귀여운 안감 패턴이 만나 반전 매력을 극대화한다. 겉면과 내부 사이에 약 1㎝ 두께의 충전재를 덧대어 안정감까지 높였다.
덴스 – LAPTOP POUCH BAG_
STDS1
덴스는 ‘일상의 작은 시작점’을 모토로, 우리가 쉽게 소비하거나 지나치는 일상을 디자인한다. LAPTOP POUCH BAG_STDS1은 로고 자수 핸들 포인트가 돋보이는 노트북 파우치다. 자연스러운 구김감이 내추럴한 매력을 높이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내부가 완전히 오픈되는 구성으로 내용물을 정리하기 편리하다.
드롭드롭드롭 – CAMO FOREST
OHIO_PURE POUCH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은 디자이너의 감성 드로잉 작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재미있고 개성 강한 디자인 패턴들로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CAMO FOREST OHIO_PURE POUCH는 올록볼록 볼륨감이 돋보이는 노트북 파우치다. 드롭드롭드롭의 사랑스러운 패턴이 가미되어 있어 MZ 세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리사이클 폴리 원단을 활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어프어프 – DOT FLOWER BEAR
유니크함과 키치한 컬러감을 라이프 스타일에 담아 소개하는 브랜드 어프어프(EARP EARP). 브랜드 네임처럼 노트북 파우치 ‘DOT FLOWER BEAR’도 귀여움 그 자체다. ‘DOT FLOWER BEAR’는 멍한 표정이 인상적인 곰돌이와 앙증맞은 꽃 패턴이 일정하게 배치된 노트북 파우치다. 새 학기 극강의 귀여움으로 친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겠다.
아이돈케어 – 노트북 팝업파우치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디자인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돈케어에서 실용성이 돋보이는 노트북 팝업 파우치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이돈케어의 특허 기술을 활용한 팝업 파우치다. 최대 22㎝에서 53도까지 미세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멀티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도 심플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겠다.
썸무드 디자인 – Signature Ipad
pouch (12.9)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은 분위기를 디자인하는 감성 디자인 브랜드 ‘썸무드 디자인’. Signature Ipad pouch는 패브릭 원단으로 구성된 오픈북 방식의 노트북 겸용 아이패드 파우치다. 총 6개의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외부의 투명 포켓을 취향대로 꾸밀 수 있어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기 좋다.
샤론 – 아이패드 노트북 파우치
케이스 나우
샤론은 고객의 행복을 모토로 지닌 세계적인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다. 아이패드 노트북 파우치 케이스 나우는 푹신하고 도톰한 완충제를 사용해 쉽게 다칠 수 있는 디지털 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그뿐만 아니라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자수 디테일로 퀄리티를 높였고, 어댑터, 마우스 등 가벼운 소지품까지 수납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바쿠 백 – 16인치 맥북 노트북 파우치
바쿠 백은 2007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창립된 실용적인 가방 브랜드다. 바쿠 백의 16인치 맥북 노트북 파우치가 특별한 점은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또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유니크한 패턴을 노트북 파우치에 접목해 소비자의 만족도까지 높였다.
가르송티미드 – 삐죽이 노랑
노트북 파우치
가르송티미드(GARCONTIMIDE)는 멍청하게 생겼지만 귀여운 낙서를 작품으로 탄생시키는 브랜드다. 삐죽이 노랑 노트북 파우치는 앙증맞은 표정이 웃음을 유발하는 제품이다. 톡톡 튀는 옐로 컬러를 전체 컬러로 선정해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진다. D링 고리가 더해져 에어팟과 같은 액세서리도 걸 수 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