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스트의 유행이 끝을 보이고 있다. 2022 S/S 시즌 트렌드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 로우 라이즈(Low-rise), 일명 골반바지가 핫하게 떠올랐기 때문이다. 2000년대 팝 뮤지션이 입었던 로우라이즈의 화려한 귀환이다. 하의는 가능한 흘러내릴 듯 연출하고 허리를 싸던 상의는 한껏 끌어 올릴수록 더 멋있고 쿨한 룩이 완성된다. 블랙핑크 리사부터 정호연까지 스타들의 로우라이즈 패션 10가지를 모아봤다.
리사
블랙핑크 리사가 로우라이즈 팬츠에 푹 빠졌다. 비비드 컬러의 크롭 톱에 아트 워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우라이즈 팬츠를 매치해 Y2K 패션을 선보였다. 요즘 유행하는 독특한 모양의 선글라스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로우라이즈 팬츠와 크롭 톱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조합이다. 리사처럼 로우라이즈에 크롭 톱을 매치해보자.
리헤이
코카 N 버터의 리더 리헤이는 독특한 레이어드 패션으로 눈길을 모았다. 그는 로우라이즈 데님 팬츠에 트랙 팬츠를 레이어드한 모습. 트랙 팬츠를 내려 연출해 잘록한 허리라인을 더욱 강조했다. 심플한 블랙 브라톱에 블랙 비니로 과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밸런스를 맞췄고, 트레이닝 재킷을 어깨에 걸쳐 걸크러시 룩을 완성했다.
이하이
요즘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이하이는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 톱에 로우라이즈 청바지를 매치했다. 재단 없이 커팅한 듯한 로우라이즈 팬츠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하이는 새빨간 레드 립에 긴 흑발 머리로 고혹적인 무드를 뽐내며 뉴트로 패션의 정점을 찍었다.
정호연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한 크롭 톱이 부담스럽다면 정호연처럼 오버핏 크롭 톱을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 정호연은 포 버튼 로우라이즈 팬츠에 오버핏 크롭 톱을 매치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룩을 선보인 모습이다. 정호연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애플워치로 포인트를 주어 쿨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선미
로우라이즈 팬츠는 뉴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선미가 선택한 로우라이즈 팬츠는 화이트 컬러로 남다른 세련미를 자아낸다. 선미는 밝고 에너지틱한 분위기의 상, 하의 셋업 룩을 선보였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브라톱과 화이트 컬러의 로우라이즈 팬츠를 매치해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뽐냈다.
전소미
금발 헤어와 이국적인 비주얼, 힙한 패션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전소미. 그는 가슴만 겨우 가릴 듯한 짧은 니트 크롭 톱을 선택했다. 아가일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 톱은 세기말 감성을 배가했다. 여기에 로우라이즈 데님 팬츠를 매치해 날씬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며 눈길을 모았다.
제니
로우라이즈 코디 공식은 짧은 상의와 매치하는 것이다. 하지만 크롭 톱을 단독으로 소화하기 부담스럽다면, 제니처럼 시스루 상의를 활용해보자. 제니는 블랙 브라톱에 보일 듯 말 듯한 누드톤 시스루 상의를 매치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여기에 로우라이즈 배기팬츠의 조합으로 힙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조이
조이는 일상생활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로우라이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핏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해 코지한 무드를 더한 것. 가장 실패 확률이 적은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의 조합으로 청순미는 물론,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투박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90년대 감성까지 불어넣었다.
이유미
이번에는 로우라이즈 스커트다. 이유미는 2022년 미우미우 S/S 시즌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로우라이즈 스커트를 착용했다. 짧디짧은 미우미우 로우라이즈 스커트는 골반이 훤히 드러나는 밑위 기장으로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그는 포멀한 크롭 셔츠에 로우라이즈 스커트를 매치한 뒤 모자와 운동화로 불호 없는 로우라이즈 패션을 완성했다.
아이린
모델 아이린 역시 미우미우 아이템을 활용한 로우라이즈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린의 늘씬한 보디라인을 훤히 드러내는 크롭 톱에 아찔한 로우라이즈 팬츠를 매치해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이린은 짙은 컬러의 오버핏 재킷을 걸쳐 포멀함을 더했고, 미우미우 로고가 돋보이는 브라운 백으로 패셔너블한 감성을 뽐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