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좋아요를 부르는 감성 테이블 웨어의 포인트? 바로 커트러리(Cutlery)다. 커트러리는 테이블에 쓰이는 은기류의 총칭으로 식사용 기구로서 나이프 세트(Knife Set), 포크(Fork), 스푼(Spoon)을 뜻한다. 근사한 커트러리는 미식의 시간을 한껏 빛내줄 뿐 아니라, 칭찬받는 집들이 선물, 혹은 신혼부부 선물로 적합하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는 커트러리 10가지를 모아봤다.
이노메싸 – Hammershoi
Cutlery Set4pcs
7만원대
이노메싸는 북유럽 디자인 전성기인 50~60년대 디자인과 현재 다시 부흥기를 맡고 있는 노르딕 국가의 유명, 신진 디자이너들의 생활 전반의 독창적 디자인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한다. Hammershoi Cutlery Set4pcs는 포크, 나이프, 스푼, 티스푼으로 구성된 커트러리다. 심플하고 세련된 실버 컬러로 특별한 날은 물론, 평소에도 활용 가능하다.
장네론 라귀올 – 장네론라기올
조각 테이블양식기 세트
5만원대
장네론 라귀올은 1899년에 설립되어 3세대에 걸쳐 110년 동안 라기올 나이프를 만들고 있다. 조각 테이블양식기 세트는 컬러풀한 색색의 손잡이가 매력적인 커트러리다. 테이블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제품마다 꿀벌 모양의 심벌 조각이 장식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장네론 라귀올의 나이프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음식의 맛을 그대로 보존하며 먹을 수 있도록 하며,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키친몰링 – 세린델 스텐 커트러리
2천원대
키친몰링은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의 신뢰도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갖추어 주방에 스타일을 불어넣는 키친웨어 전문 업체다. 세린델 스테인리스 커트러리는 깔끔하고 심플한 컬러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최고 등급인 304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었고 홈 카페, 홈 파티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코지테이블 – 아노바 오레오
레트로 심플 양식기 커트러리
6천원대
코지테이블은 차별화된 자체 제작 상품을 디자인하고, 트렌디하고 코지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아노바 오레오 레트로 심플 양식기 커트러리는 녹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헤드에 매트한 촉감의 플라스틱 소재의 보디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테이블 웨어의 품격을 높인다.
피카드앤빌풋츠 – 란드하우스
빈티지 커트러리
1만원대
피카드앤빌풋츠는 9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며, 섬세한 디자인과 고품질 마감 처리가 우수해 인기를 끌고 있다. 란드하우스 빈티지 커트러리는 유럽 빈티지 스타일의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고급스러운 무광 처리를 통해 부드러운 앤티크 분위기를 표현한다. 또한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 크롬 니켈을 사용하여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카모메키친 – 킹덤 실버 커트러리
시리즈
6천원대
카모메키친은 베이식하고 심플하여 오래 사용하지만 유니크함을 잃지 않아 멋진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킹덤 실버 커트러리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버 컬러의 빛으로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적당한 무게감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세련된 형태로 어떤 식기와도 멋스럽게 잘 어울린다. 다양한 용도별 사용이 가능한 커트러리 킹덤 시리즈로 분위기 있는 테이블 세팅을 연출해보자.
앨리건트테이블 – 심플우딘
한식수저세트
7천원대
앨리건트테이블은 감각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테이블 웨어를 제안한다. 심플우딘 한 식수저세트는 따스한 우드 감성에 고급스럽게 세련된 느낌을 담은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의 깔끔하고 모던한 무채색 컬러가 우드와 만나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옻칠까지 더해져 강도와 내구성까지 잡았다.
밧드야 – 마틴 밥티스트 아웃라인
커트러리
1만원대
밧드야는 고객이 만족하지 못할 제품은 만들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강한 내구성,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을 중점으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마틴 밥티스트 아웃라인 커트러리는 뻥 뚫린 보디라인이 유니크함을 배가하는 제품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커트러리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제격일 것.
모노뜨 – 사도스 양식기 4P세트
3만원대
모노뜨는 일상 속, 특별하게 느껴지는 추억처럼 감성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사도스 양식기 4P세트는 적당한 모던함과 빈티지함으로 어떠한 공간에서도 멋을 더하는 커트러리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깔끔함과 슬림한 보디라인으로 고급스러운 테이블 웨어를 완성한다.
쓰임 – 마리벨 커트러리 8P 세트
4만원대
쓰임은 가장 일상적이고 평범한 곳, 주방에 쓰임만의 감성으로 아름다움을 주입하고자, 진정성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생활에 녹아드는 식기를 선보인다. 마리벨 커트러리 8P 세트는 핑크 골드 티타늄 도금 보디에 러블리한 핑크, 세련된 차콜, 깔끔한 화이트,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를 핸들에 더해 트렌디함을 높였다. 다양한 식기 구성으로 한식, 양식, 디저트 등 어느 시간에나 멋스러운 테이블 세팅을 도와준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