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여행 업계가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그동안 억눌렸던 여행에 대한 욕구가 분출되는 것으로 보인다. 모든 것에 발 빠른 셀럽들은 일찌감치 해외여행을 떠나 인증샷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행을 가기 전, 단연 고민되는 것은 여행 패션이다. 유럽부터 미국까지! 곳곳으로 여행을 떠난 셀럽들의 여행룩을 참고해 나만의 여행룩을 완성해보자.
김세정
사진 : 김세정 SNS
드라마 <사내 맞선>으로 떠오르는 로코퀸이 된 김세정이 아름다운 파리 여행 샷을 공개했다. “마음이를 위해 잘 쉬고 왔던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김세정은 깜찍한 헤어밴드와 어깨 라인을 드러낸 오렌지 탱크톱에 재킷을 걸쳐 자유로운 파리지앵 룩을 선보였다. 짧게 자른 칼단발 헤어스타일과 그녀의 패션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더할 나위 없는 여행 패션을 완성했다.
안유진
사진 : 안유진 SNS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 중인 아이브! 그중 멤버 안유진은 프랑크푸르트로 여행을 떠났다. 그녀는 화이트 탱크톱에 오렌지 컬러의 볼레로 카디건을 걸쳐 90년대 복고 감성이 느껴지는 뉴트로 패션을 완성한 모습이다. 올해를 강타한 로우라이즈 팬츠에 선글라스, 샌들을 매치해 트렌디한 무드를 불어넣었다.
효민
사진 : 효민 SNS
호주 한 달 살기를 떠난 효민이 다채로운 여행룩을 제안했다. 사진 속 효민은 잘록한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 오프숄더 톱을 선택해 우월한 몸매를 뽐낸 모습이다. 여기에 블랙 미니스커트와 셀린느 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여행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캐리어다. 효민은 올블랙 패션에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캐리어로 포인트를 더했다.
제니
사진 : 제니 SNS
트렌드 세터 제니가 LA에서 핫한 패션으로 주목받았다. 오렌지 컬러 헤어스타일로 이목을 모았던 그녀가 이번에는 백리스 패션을 선보인 것. 원하는 스타일로 다양하게 묶어 연출할 수 있는 백리스 스트랩 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걸리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제니처럼 화이트 리본으로 머리를 땋아 러블리함을 배가해볼 것.
지수
사진 : 지수 SNS
블랙핑크 지수가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수는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스트라이프 카디건을 걸쳐 편안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모습이다. 여기에 화이트 쇼트 팬츠로 청량함을 더했고, 앙증맞은 니팅 백과 양 갈래머리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내추럴한 감성이 느껴지는 지수의 제주도 여행룩은 누구나 부담 없이 따라 하기 좋겠다.
손나은
사진 : 손나은 SNS
미국 여행 중인 손나은이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모았다. 손나은은 화이트 슬립 민소매에 핫핑크 조거 팬츠를 매치한 모습. 브라톱 컬러도 핫핑크로 맞춰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를 살짝 걸쳐 뜨거운 햇빛을 피하고,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뿔테 안경으로 생얼을 살짝 커버해준 센스까지! 힙스터 뺨치는 스트리트 룩을 보여준 손나은의 미국 여행룩을 눈여겨볼 것.
산다라 박
사진 : 산다라 박 SNS
산다라 박이 두바이로 떠났다. 높은 빌딩 사이에서 인형 비주얼을 뽐낸 그녀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베이비돌 원피스다. 베이비돌 원피스는 하이웨이스트와 플레어가 들어간 헐렁한 원피스에 프릴이나 레이스 장식 등을 단 것이 특징이다. 산다라 박은 풍성한 벌룬 소매가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베이비돌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이유비
사진 : 이유비 SNS
최근 칼단발로 변신해 이목을 모은 이유비가 과감한 미국 여행 패션을 공개했다. 평소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룩을 즐겨 입는 그녀가 헤어스타일 변신과 함께 확 달라진 패션을 선보인 것. 사진 속 그녀는 크롭 티셔츠에 로우라이즈 팬츠, 그리고 틴트 선글라스로 힙하고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김나영
사진 : 김나영 SNS
하와이에서 키치한 여행룩을 공개한 김나영도 빼놓을 수 없다. 김나영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블랙 깅엄체크 원피스에 레드 메리제인 슈즈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화이트 백팩, 플루메니아 꽃으로 여행 패션에 화룡점정을 찍은 모습. 하와이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김나영처럼 원피스를 꼭 챙겨 갈 것!
기은세
사진 : 기은세 SNS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인 기은세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친퀘테레로 떠났다. 사진 속 그녀는 여행룩에서 꼭 필요한 맥시 원피스를 착용한 모습이다. 잔잔한 패턴이 더해진 플라워 맥시 원피스에 라피아 해트, 클래식 블랙 선글라스, 스트랩 슈즈를 매치해 화보로 착각할 만큼 아름다운 여행 사진을 선보였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