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늘었다. 여행 계획을 세웠다면, 동행할 캐리어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 당일치기 혹은 1박 2일~2박 3일 짧고 굵은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20인치 정도 스몰 캐리어가 적합할 것. 20인치 캐리어는 무게가 가벼운 것은 물론, 기내 수화물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있다. 예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인기 캐리어 10가지를 만나본다.
헤이즈 – 타이다이 기내용 20인치
캐리어 블루 <12만 원대>
헤이즈는 1986년 설립 이후, 올해로 37주년을 맞이하는 여행가방 및 여행상품 브랜드다. 실용적이면서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타이다이 기내용 20인치 캐리어 블루를 눈여겨볼 것. 이 제품은 폴리카보네이트 고강도 소재의 캐리어로, 확장 기능 지퍼를 장착했다. 또한 헤이즈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무드까지 높였다.
유랑스 – 캐리어 자연주의 TSA
더블휠 20인치 <8만 원대>
유랑스는 자유로운 여행객을 위한 캐리어를 만들겠다는 가치 아래 고객의 니즈에 맞는 유니크하고 컬러풀한 캐리어를 지향한다. 캐리어 자연주의 TSA 더블휠 20인치는 군더더기 없는 베이식한 디자인에 몬스테라와 캑터스 프린팅이 더해져 싱그러움을 유발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360도 회전 캐스터로 부드럽게 주행이 가능하다.
스벤슨 – 여행용 캐리어 기내용
20인치 로즈골드 <5만 원대>
스벤슨은 일상에 필요한 주방용품, 주방가전,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 일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조한다. 편안함을 중점으로 베이식하지만 담백한 감성을 토대로 누구든 거부감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소개한다. 여행용 캐리어 기내용 20인치는 스크래치에 강하고, 충격 흡수에 강한 재질을 사용해 내부 물품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로즈골드 컬러를 비롯해 레드,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를 구성하고 있다.
오그램 – 플라밍고PC 하드 캐리어
20인치 <19만 원대>
오그램은 여행에서부터 모든 생활에 이르기까지 자유롭고 특별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하며 디자인한다. 여행, 자연, 동물을 사랑하고 이런 아름다운 생명체를 오그램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플라밍고PC 하드 캐리어 20인치는 짐이 많을 때 유용한 늘림 지퍼가 있고 견고하고 튼튼한 2단 카트로 실용성을 높였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플라밍고 패턴으로 청량함을 더한다.
스마일리 – 캐리어 TSA락 여행가방
기내용 20인치 <17만 원대>
스마일리는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감성의 행복 가득한 브랜드다. 음악, 사회운동, 대중문화, 행복 추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언제나 젊고 독창적인 브랜드로 4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Smiley는 아이콘을 넘어 브랜드이자 라이프스타일로 발전하고 있다. 캐리어 TSA락 여행가방 기내용 20인치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스마일 패턴이 시선을 끈다. 어디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통통 튀는 옐로 컬러가 매력적이다.
KIKO – 로와 느루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18만 원대>
키코는 어린아이가 순수하게 코끼리를 부르는 발음으로 모두에게 순수하고 정직하게 다가가겠다는 마음과, 코끼리 같은 튼튼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로와 느루 20인치 기내용 캐리어는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와 브라운 색상의 마감 처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소프트한 쿠션 손잡이와 2겹으로 구성된 잠금 지퍼의 탄탄한 고정력이 인기 요인이다.
PRESIDENT – 믹시 20인치
하드 캐리어 기내용 노트북 수납
<22만 원대>
프레지던트는 1960년 론칭되어 하이엔드 비즈니스 캐리어로 반세기 이상 좋은 품질과 디자인, 신뢰성을 바탕으로 자리 잡은 글로벌 브랜드다. 믹시 20인치 M9260 하드 캐리어 기내용 노트북 수납은 기존 하드 캐리어의 방식에서 벗어나, 전면부가 오픈된다. 캐리어 안의 소지품이 쏟아지거나 캐리어를 완전히 여는 번거로움을 줄여 손쉽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TOBOOG – 토부그 TBG022
마시멜로우 큐브치즈 20인치
미니캐리어백 캐리어 세트
<14만 원대>
토부그는 심플한 유러피안 스타일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토부그 TBG022는 알록달록한 컬러감으로 구성된 캐리어다. 쉽게 깨지지 않는 강화유리보다 약 150배 더 강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3다이얼 원터치 잠금 장치로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소음이 적은 360도 저소음 듀얼휠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SUITSUIT – TR-12215 피프티스
핑크 더스트 20인치 <22만 원대>
수잇수잇은 네델란드에서 온 북유럽 감성의 캐리어 전문 브랜드다. TR-12215 피프티스 핑크 더스트 20인치는 최상급의 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브랜드 로고가 정중앙에 배치되어 감각적인 무드를 높였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캐리어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제격일 것.
모던하우스 – PESPES 퓨어01
캐리어 20형 블랙 <5만 원대>
모던하우스는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빙 브랜드이다. 전국 123개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PESPES 퓨어01 캐리어 20형 블랙은 속이 훤하게 보이는 독특한 재질로 유니크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남들과 다른 캐리어를 원한다면 모던하우스의 퓨어 캐리어를 추천한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