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막커튼이 있다면, 휴일에도 아침잠을 방해받지 않고 잘 수 있다. 또한 암막커튼은 빛을 차단하는 것 말고도 효용성이 꽤 높다. 낮에 TV로 영화를 볼 때에도 완전히 영화관 분위기로 만들어주기도 한다. 심지어 여름에는 햇빛 차단을 통해 실내 온도가 높아지지 않도록 해주어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고, 겨울에는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차단해주어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효율성까지 높인 인기 암막커튼 10가지를 만나본다.
마리하우스 – 먼지없는 100%암막
마리하우스는 여러분 모두의 하나뿐인 ‘우리 집’을 생각하고 그 소중한 공간을 내가 좋아하는 집, 마음이 편안한 집으로 만드는 브랜드다. 먼지 없는 100% 암막커튼은 먼지 걱정이 없고, 어디에 걸어도 주름을 기억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피톤치드 원단을 사용했고, 답답하지 않은 암막률로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데코뷰 – 프리지아 자수 암막 커튼
데코뷰는 트렌디하면서 대중적인 홈데코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홈스타일링 공간을 완성시켜 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프리지아 자수 암막 커튼은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프리지아 패턴이 특징이다. 겨울에는 차가운 바깥공기를 차단해주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감이 집 안을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완성해준다.
코코로박스 – 제이드 암막 커튼
코코로박스는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추구하며, 따뜻한 감성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편안하며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룸메이 트같은 브랜드다. 제이드 암막 커튼은 반영구적으로 커튼 주름 형태를 복원하는 처음 기억형 커튼이다. 견고한 텍스처와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모던한 공간에 세련미를 더한다.
마틸라 – 헨리 암막커튼
마틸라(maatila)는 자연의 모티브와 트렌디한 컬러감을 담은 감성적인 ‘리빙 디자인 브랜드’다. 헨리 암막커튼은 은은하게 빛을 차단하는 제품이다. 암막의 기능은 필요하지만, 빛 하나 없는 어두운 공간은 만들고 싶지 않다면 밝은색의 암막커튼을 설치해보자. 헨리 암막커튼은 빛 차단율이 60~80%로 자연스럽게 어두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드롭드롭드롭 – 사계절 암막 벨벳암막커튼
드롭드롭드롭은 디자이너의 감성 드로잉 작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재미있고 개성 강한 디자인 패턴들이 감각적인 작업을 거쳐 완성된다. 패턴이 주는 일상의 특별함, 디자인이 발산하는 위트와 에너지를 드롭드롭드롭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벨벳암막커튼은 컬러가 짙은 디자인으로 암막 효율이 높으며,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일링홈 – 허그미 라이트그린 암막커튼
스타일링홈은 어디에 두어도 조화롭지만 엣지 있고 평범한 듯 보여도 반짝이는 제품으로 특별한 우리집을 만들어나가려 한다. 허그미 라이트그린 암막커튼은 원단 자체에 텍스처가 들어가 단조로운 느낌 없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촘촘한 짜임이 돋보이는 암막커튼으로 어디에나 포인트가 되어준다.
앤코튼 – 션 암막커튼
앤코튼은 로맨틱 홈의 모든 것을 다루는 홈패브릭 브랜드다. 다양하고 편안한 소재를 이용하여 로맨틱 홈패브릭을 제조 판매한다. 션 암막커튼은 매트한 느낌의 제품으로 보카시 원단을 사용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색상이 눈길을 끈다. 80~90%의 암막 효과가 있어 아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보웰 – 프렌치 실키 암막커튼
보웰은 디자인 오리지널리티에 가치를 둔다. 까다로운 감각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며 소재부터 마감까지 높은 퀄리티를 제안하며 가장 이상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합리적이고 완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프렌치 실키 암막커튼은 글로시한 원사를 이용해 탄탄하게 짜여진 자카르 솔리드 원단의 커튼이다. 실내의 빛을 반사하여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럽게 떨어지는 느낌을 주며 드레이프성이 뛰어나 풍성한 주름을 연출한다.
드로잉엣홈 – 라떼 핑크 암막커튼
드로잉엣홈은 기쁨과 행복을 그려나가는 캔버스가 되는 내 집에서의 하루하루가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울 수 있도록, 작지만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 그려나간다. 라떼 핑크 암막커튼은 부드럽고 밝은 핑크 컬러의 암막커튼으로 공간을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준다. 단독 코팅되어 있는 암막지보다 원단이 부드럽게 떨어진다.
바이아미 – 화이트암막폼폼커튼
바이아미는 자체 제작 상품으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추어 제작된다. 좋은 소재와 작은 변화로 더 따뜻하고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한다. 화이트암막폼폼커튼은 무지 암막에 폼폼을 매치해서 귀엽게 디자인되어 있다. 폼폼 색상은 변경이 가능하며, 다양한 인테리어에 접목할 수 있겠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