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가 이토록 잘 어울리는 배우가 또 있을까? 대표작이 ‘단발머리’라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단발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배우 고준희는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처럼 과감하고 화려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단숨에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했다. 2001년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고준희는 벌써 19년차 배우가 되었다. 고준희의 패션이 더욱 빛났던 MBC <그녀는 예뻤다>를 기점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인기를 얻은 그녀는 최근 ‘고준희go’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유튜버로 변신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패션 아이콘으로 입지를 굳힌 고준희의 인스타그램 패션을 만나보자.
카디건 패션
사진 : 고준희 SNS
알록달록 다양한 원사가 섞인 트위드 카디건은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고준희는 트위드 카디건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여 밝고 화사한 카디건 패션을 연출했다. 밝은 브라운 컬러의 단발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했으며 시크함이 느껴지는 표정을 지으며 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트위드 카디건은 데일리룩은 물론,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블랙 재킷 & 쇼츠
사진 : 고준희 SNS
마네킹 몸매와 넘사벽 비율로 심플하고 모던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한 고준희. 미니멀한 블랙 재킷에 흰 티셔츠, 쇼츠를 매치하여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삭스, 캐주얼한 운동화를 매치하여 편안함을 더했으며 하의 실종룩을 연출하여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허리 벨트백을 착용하여 허리 라인을 잡아 간결하면서 멋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청청 패션
사진 : 고준희 SNS
청청 패션을 멋스럽게 입고 싶다면 고준희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고준희는 중청 컬러의 청재킷, 청팬츠를 매치하였는데 이너는 형광 컬러의 목폴라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무드를 더했다. 또한 아우터는 강렬한 시크미가 돋보이는 레더 재킷을 매치하여 믹스매치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청청 패션은 단독으로 매치하면 다소 촌스러워 보일 우려가 있지만 블랙 아우터를 선택하여 룩의 밸런스를 맞췄고 형광 컬러의 목폴라로 포인트를 주어 패션 센스를 뽐냈다.
레트로 패션
사진 : 고준희 SNS
90년대 레트로 패션이 생각나는 고준희의 스타일링은 은근히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양한 배색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톱은 가슴 부분이 커팅되어 유니크한 무드를 전했다. 여기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복고 분위기를 더했으며 귀엽고 발랄한 빵모자를 코디하여 중성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또한 짧은 쇼트커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뒤 큼지막한 링 이어링을 선택하여 트렌디함이 담긴 레트로 패션을 연출했다.
올블랙 패션
사진 : 고준희 SNS
올블랙은 간결하지만 강렬하다. 고준희 또한 올블랙 패션을 즐겨 입고 있는데 그중 시선을 사로잡은 올블랙 패션은 고혹적인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롱부츠를 코디한 룩이다. 고준희는 루즈핏 블랙 톱과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하여 섹시한 모먼트가 느껴지는 올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레오파드 롱부츠와 모자 캡 부분에 체크 패턴이 더해진 디자인을 채택하여 패턴 하나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세련된 무드를 가미했다.
오프숄더 & 스키니진
사진 : 고준희 SNS
172㎝의 신장을 갖고 있는 고준희는 과거 학생복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이력이 있을 정도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소멸할 듯 작은 얼굴과 늘씬한 몸매로 어떤 옷이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고준희는 몸매가 드러나는 슬림핏 의상을 착용할 때 매력이 극대화된다. 고준희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오프숄더에 연청 스키니진을 매치하여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했다. 시크한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도도한 분위기를 더했다.
슈트 패션
사진 : 고준희 SNS
단 한 벌만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슈트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한 고준희. 이번에는 자연스러운 쇼트커트 헤어에 차분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네이비 슈트를 착용하여 단정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이트 셔츠에 단추를 자연스럽게 풀어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겼으며 화이트 스퀘어백을 매치하여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여기에 심플한 링이나 시계를 착용해도 모던한 무드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겠다.
원피스 패션
사진 : 고준희 SNS
유니크한 무드가 물씬 풍기는 고준희의 원피스 패션을 살펴보자. 고준희는 롱한 기장을 넘어 발목에 닿을 듯한 맥시 기장감의 플로럴 원피스를 선택하여 럭셔리한 모먼트를 완성했다.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 독특한 민트 힐을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유니크하면서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데일리룩을 연출했으며 앞머리가 있는 쇼트커트 헤어로 귀여운 무드를 더했다. 큰 키를 가진 고준희는 맥시 원피스로 더욱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를 줬다.
캐주얼룩
사진 : 고준희 SNS
고준희는 항상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의상만 고집하는 것은 아니다. 이번에는 캐주얼한 아이템의 끝판왕, 체크 셔츠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누구나 있을 법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셔츠와 클래식한 체크 패턴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비비드한 컬러의 샤넬 캡 모자를 매치하여 톡톡 튀는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수수한 데일리룩을 완성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사했다.
트렌치코트
사진 : 고준희 SNS
가을이 되면 조건반사적으로 트렌치코트를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갖고 있는 트렌치코트는 클래식 아이템을 넘어 전 국민 커플템이 되고 있다. 남들과는 다른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고준희가 선택한 데님 원단의 트렌치코트를 입어보자. 고준희는 오버핏 실루엣의 데님 트렌치코트를 매치하여 걸크러시 매력이 한껏 느껴지는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도도한 분위기를 풍겼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