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렛은 와이어가 없는 브라를 뜻하는 말이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최근에는 몸매 보정을 위해 몸을 조이는, 와이어가 포함된 브래지어보다 브라렛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것이 그대로 제품 선호도에도 반영되고 있는 것이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하게 존재하는 브라렛 제품들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더잠 ‘카미르 브라렛’
더잠의 베이직 스타일의 카미르 브라렛은 심플하면서도 기능성을 가져간 제품이다. V라인은 과감하게 디자인돼 있으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가공으로 착용감은 탁월하다. 어깨끈은 X자로도, 11자로도 연출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네이비, 와인, 블랙, 스카이 블루, 스킨까지 5가지 색상을 갖추고 있다.
이블랭 ‘V라인 깃털 브라’
이블랭의 브라렛은 내장컵을 일체형으로 와이드하게 잡아줘, 착용 시에 안정감이 있으면서도 편안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재질은 골지 소재로 제작돼 있어, 브라렛이 가진 편안함을 극대화시킨 제품으로 평가된다. 매일매일 바꿔가며 착용해도 좋을 7가지 색상이 구비돼 있으며, 패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 밤에는 수면브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세컨스킨 ‘NEW 프리미엄 모달 브라’
세컨스킨의 브라렛은 너도밤나무에서 얻어지는 순수 자연 소재 섬유인 ‘모달’로 만든 브라렛을 판매하고 있다. 촉감은 부드럽고 재질은 은은한 광택을 띠고 있어, 보기에도 좋고 착용하기에도 편한 제품이다. 성인 여성은 물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학생층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브라렛이다.
컴포트랩 ‘뉴 베이직 탐탐 브라렛’
컴포트랩은 자사의 히트 상품이었던 탐탐 브라렛을 레이스를 줄이고 원단의 비중을 늘린 버전으로 리뉴얼한 ‘뉴 베이직’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들의 제품은 세미풀컵의 삼각몰드 방식을 취해, 가슴을 예쁘게 감싸주며 컵고가 낮아서 자연스럽게 모아주는 브라렛이다. 봉제선이 없어 얇은 겉옷을 입어도 브라렛의 티가 크게 나지 않는다.
JAJU ‘립 U넥 크롭브라’
JAJU 브랜드의 크롭브라는 무형광 원단을 사용한 라인업으로, 여기에서 립 크롭브라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V넥과 U넥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판매 중이다. 형광증백제가 사용되지 않아 피부에 안전하며, 원단은 부드럽게 늘어나 착용감도 좋다. 봉제를 최소화한 심리스 공법이 적용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브라렛으로 추천할만하다.
도로시와 ‘모브닝 브라렛’
도로시와의 모브닝 브라렛은 출시 이후 지금껏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회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노와이어 노후크 타입으로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한 제품으로, 스트레치 새틴 원단으로 제작돼 착용 시에도 압박감이 크지 않은 브라렛이다. 본 제품은 심플한 블랙과 화사한 화이트의 두 가지 선택지를 가진다.
비브비브 ‘오가닉 오! 브라’
인플루언서들의 제품 소개를 통해 유명해진 비브비브의 오가닉 오 브라 라인업은 부드러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라렛이다. 본 제품에 사용된 오가닉 코튼은 농약, 화학 비료를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된 목화로 만들어진 면이다. 두꺼운 몰드, 딱딱한 와이어, 배기는 후크 등 불편한 요소가 모두 배제돼,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모브잇 ‘쉼브라’
수면브라 제품으로도 사랑을 받는 모브잇의 ‘쉼브라’는 기분 좋은 착용감이 장점인 브라렛이다. 제품은 가벼운 라텍스 코튼으로 제작됐으며, 360도 스판 소재로 제작돼 언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어깨끈은 물론 후크까지 심리스 디자인이 적용돼 있으며, 다양한 착용자를 고려해 여러 종류의 치수로 발매되고 있다.
예스 ‘데일리 라이트 브라렛’
20대를 겨냥한 브랜드인 ‘예스’는 ‘데일리’라는 라인업으로 다양한 브라렛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장식을 최소화하고 착용감을 중시한 라인업이 바로 ‘데일리 라이트’로, 블랙과 피치스킨의 두 가지 색상의 패드형 브라렛이 여기에 속해 있다. 시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본 제품은 가벼운 착용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에블린 ‘올 오버 레이스 볼륨 브라렛’
에블린은 디자인을 중시한 볼륨 브라렛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본 제품은 탈착이 가능한 패드를 내장하고 있으며, 소프트 피본을 삽입해 제품의 라인이 부드럽게 정리된 브라렛이다. 가슴 라인에는 PN 가봉 처리돼 있으며, 컵을 높게 덮어서 상변 뜸 현상을 최소화하고 몰드 옆쪽과 밑단에도 레이스를 배치해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