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파자마는 잠잘 때 입는 잠옷이지만, 지금은 재택근무나 수업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일상복으로 자리를 잡았다. 집에서 입는 옷이라고 해서 계속 단벌만 입고 있을 수는 없기에, 파자마는 이제 센스 넘치는 선물로도 각광을 받는 추세다. 소중한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기도 좋고, 또 직접 사서 입기도 좋은 긴팔, 바지 구성의 파자마 제품을 다음과 같이 추천한다.
JAJU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자주의 코튼 스트레치 체크 패턴 파자마는 비침이 없으며, 배색 파이핑과 가슴판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의 제품이다. 바지에는 양 사이드에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라이트 퍼플과 라이트 옐로의 2가지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 애플 그린
깅엄 체크 코튼 파자마
에잇세컨즈는 귀여운 애플 그린 컬러의 상하의 파자마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코튼 소재로 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실내에서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파자마다. 애플 그린 컬러는 여성 전용 컬러로 마련돼 있다. 가슴팍에는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으며, 의류 전체는 비침이 없는 형태다.
울랄라 파자마 앤의 플라워
여성 긴팔 페어 다크블루
다크블루 색상에 귀여운 꽃무늬가 패턴으로 존재하는 울랄라 파자마는 소녀 느낌의 디자인이 무엇보다 매력적인 제품이다. 포인트가 되는 깃의 가장자리와 가슴팍 포켓에는 프릴이 달려있으며, 전체적인 색상은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제품은 40수보다 굵은 실로 짜여진 30수 의류로, 도톰한 터치감이 제격인 파자마다.
안파 고급 순면 잠옷 파자마
안파의 파자마는 마치 외출복처럼 고급스러운 원단의 느낌이 좋은 제품이다. 커플이 같은 색상의 제품을 갖춰 입을 수 있도록 페어로 제작된 이 파자마는 면 100%의 재질로, 신축성이 좋고 상하의 모두에 주머니가 있다. 피부 자극에 취약한 사람들이 입으면 특히 좋을만한 파자마다.
스파오 호그와트 기숙사 체크 잠옷
해리포터 IP는 MZ세대와 X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IP로 자리를 잡고 있다. 스파오의 파자마는 해리포터 작중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기숙사 파자마를 콘셉트로 삼은 의류다. 가슴팍에는 작중에 등장하는 기숙사의 로고가 그려진 패치가 붙어있으며, 의류 디자인은 잉글랜드풍의 세련된 체크무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에스릿 고스트 체크 파자마 라벤더
에스릿의 파자마는 귀여운 색상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의류로, 브랜드의 귀여운 마스코트인 빈티지 고스티 자수가 놓여진 코튼 파자마 세트다. 의류의 소재는 코튼 지짐이 소재로 코튼 면과 천연 리넨 원단이 섞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시원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다. 칼라 부분은 파이핑과 컬러 원단 처리가 돼 있다.
조스라운지 샌드위치 파자마
도톰하고 부드러운 모달 원단의 조스라운드 샌드위치 파자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제품 표면에는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패턴 프린트가 새겨져 있으며, 상의에는 4개의 단추가 위치해 있다. 상하의 모두에 주머니가 있으며, 넉넉한 품으로 제작돼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프리 사이즈 파자마다.
오끌레르 그루밍 파자마
오끌레르는 스카이 블루 색상의 은은한 수채화 같은 프린팅의 파자마를 판매하고 있다. 차분한 분위기의 이 파자마는 집에서 느긋하게 있을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목선이 길어 보이는 V넥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가슴팍과 바지 양 사이드에는 주머니가 있다. 바지는 165㎝ 신장일 때 복숭아뼈 언저리에 내려오는 길이를 가지고 있다.
발코니 파비안느Ⅱ 투피스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발코니 파비안느 파자마는 면 100% 이중직 원단의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인디핑크 색상과 세련된 네이비 색상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파자마다. 네크라인에는 볼륨감이 있는 두 겹의 레이스가 있으며, 소매는 고전적인 슬립웨어의 이미지를 살린 퍼프소매 디자인을 취하고 있다.
엽페 플라워 파자마
엽페의 플라워 파자마는 크림 컬러를 기반으로 러블리한 무드의 꽃나염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오렌지 컬러에 광택을 띤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디자인돼 있다. 제품의 소재는 면 100%로 착용 시에 피부에 자극이 덜하며, 흡습성이 좋고 통기성이 좋아 착용감이 탁월한 파자마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