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바람에 목이 시려운 요즘, 머플러가 필수. 머플러는 얼굴과 가장 가깝게 닿아있는 액세서리로 겨울철 칙칙한 컬러감을 손쉽게 전환시켜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머플러 같은 아이템은 소재가 좋은 브랜드에서 구입하게 될 경우, 오랜 시간이 지나도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올겨울 다양한 브랜드에서 머플러가 출시된 가운데,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포근한 겨울 머플러를 만나보자.
드파운드
드파운드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상품들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담아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 패키지에도 내추럴한 감성을 담아서 만든다. cashmere wool blended muffler는 까슬거림 없는 보들함, 특유의 윤기,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캐시미어의 장점인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움을 유지해 겨울철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비비드솔리드
비비드솔리드는 당신에게 맞는 컬러와 패턴을 찾을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연구한다. ell muffler는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패턴이 감각적인 제품이다. 겨울철 칙칙한 패션에 센스 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여느 제품보다 터치감이 부드럽다. 밀도 높은 조직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처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러브미몬스터
러브미몬스터는 ‘Love, young and free’라는 모토 아래 하이엔드 감성의 모던 스트리트 룩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아이템을 러브미몬스터만의 페미닌하고 시크한 감성으로 표현하여 과하지 않고 절제된 룩을 제시한다. Retro Check Muffler는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무드의 체크 머플러다. 브라운, 블랙 등 과하지 않은 컬러 조합으로 오랫동안 착용하기 좋겠다.
아이에이치알
아이에이치알은 이 세상 모든 것들의 이유를 다양한 시각으로 해석하고, 매 시즌 테마에 투영하여 해석한다. 울 머플러는 여유 있는 기장감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울 혼방 머플러다. 포근한 텍스처로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프린지 디테일과 시그니처 가죽 라벨이 특징이다.
논로컬
논로컬은 클래식한 무드를 재해석하여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실루엣과 감도 있는 소재로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추구한다. Daily check wool muffler는 포근한 울 소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클래식한 체크 패턴으로 구성되어 남녀 구분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끝부분 수술 디테일로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겠다.
올인컴플리트
올인컴플리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이자 마음 편히 쉴 곳을 선물하는 브랜드다. Arrow Knit Mini Muffler는 보온성이 좋은 아크릴 소재의 미니 사이즈 머플러다. 화살표 모양의 립 조직으로 편직하였고 미니멀한 단색의 보디에 라벨 포인트를 통해 키치한 감성을 높였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러블리한 룩을 완성할 수 있겠다.
아브라함 문
아브라함 문은 1837년 설립된 영국의 직물 제조 업체의 명가다. 면직물로 유명한 영국 리즈(Leeds) 지방의 최대 모직물 제조 업체이며 세계 3대 트위드 업체이자 180년 이상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유지시키며 전 세계로 뻗어가고 있다. 메리노울 머플러는 어떤 스타일링이든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베이식한 사이즈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세련된 오션 블루 컬러로 포인트 주기 제격이겠다.
시엔느
시엔느는 프랑스어로 ‘그녀의 것’을 의미한다. 무심한 멋, 감도 높은 컬러, 간결한 기본의 것에서 표현되는 특별함에 집중한다. Gentle Dog Muffler는 오버핏의 풍성한 실루엣, 밑단의 볼드한 프린지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이다. 세밀한 짜임과 표면 브러싱 작업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풍부한 헤어감이 돋보인다. 화사한 스카이 블루 컬러로 겨울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기 좋겠다.
마뗑킴
마뗑킴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고, 일상에서 조화롭게 적용할 수 있는 패션 문화를 지향한다. LOGO CHECKBOARD MUFFLER는 트렌디한 체커보드와 마뗑킴 로고가 믹스된 제품이다. 어디에나 툭 걸치는 순간 힙한 감성이 극대화되며 모와 아크릴, 나일론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로에일
로에일은 일상적이면서도 다양한 색채의 조화를 통해 차별화된 룩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웨어러블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테일들로 로에일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FIRST LABEL BOLD MUFFLER는 큼직하고 도톰한 두께감으로 보온성을 톡톡히 챙겨주며, 세밀한 짜임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모두 겸비한 아이템이다. 여러 번 네크라인에 둘러 착용 또한 가능하여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