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구동 시스템 및 전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Vitesco Technologies)가 4일부터 6일까지 베를린에서 열린 CTI 심포지엄에 참여해 다양한 혁신 기술을 전시하고 발표했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대표 혁신 제품인 ‘마스터 컨트롤러 프리미엄’과 최신 실리콘 카바이드 칩 기술을 탑재한 ‘일체형 파워 모듈’ 등을 선보였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의 마스터 컨트롤러 프리미엄은 드라이브, 섀시, 충전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되는 중앙 제어 시스템이다. 횡방향 및 종방향 가속, 열과 에너지 관리, 주행 및 충전 전략을 위한 기능적 통합 플랫폼 역할을 하며 최고 수준의 기능안전(ASIL-D)을 지원한다.
CTI 심포지엄에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가 선보인 또 다른 핵심 기술은 일체형 파워 모듈이다. 최신 실리콘 카바이드 칩 기술이 적용된 일체형 파워 모듈은 파워 일렉트로닉스 및 열 관리의 최적화를 통해 매우 고도의 시스템 솔루션을 구현한다. 더불어, 다양한 반도체 제조사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전동화 분야에서 배터리 관리 부품, 최신 전동 구동 시스템, 열 관리 솔루션 등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도 선보였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에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최신 전동화 구동 아키텍처 기술 및 실리콘 카바이드 기반 구동 시스템 관련 발표를 진행했다.
글로벌오토뉴스CP-2022-0212@fastviewkorea.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