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신라호텔이 위탁 운영하는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어워드 2023′(Best of the Best Awards 2023·이하 베스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웨딩 등 연회 서비스 경쟁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현지 매체 럭셔리 매거진 ‘롭 리포트 베트남’이 주최한 베스트 어워드에서 ‘올해 최고의 럭셔리 웨딩 리조트'(Best Luxury Wedding Resort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지난 2013년 부터 시작된 베스트 어워드는 온라인 투표 결과를 토대로 △호텔·리조트 △자동차 △시계 △쥬얼리 △지속가능한 산업단지 프로젝트 △지속가능한 패션 콜렉션 △편집자의 선택 등 총 23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연회 서비스 경쟁력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롭리포트 베트남은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서울 신라호텔의 노하우를 토대로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최대 4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연회장과 프라이빗 비치 웨딩 등 이색적인 야외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았다.
앞서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지난 10월 개최된 ‘2023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베스트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수한 서비스, 뛰어난 시설, 고품격 웨딩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울인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지난 2020년 6월 개관했다. 309개 객실과 야외 수영장과 라운지, 액티비티 스튜디오,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