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인 바나퀸 타블렛이 ‘바나퀸 조인트’로 새롭게 출시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바나퀸은 반려견 관절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유효 성분이 들어가 있으며 상어 연골이 아닌 돼지 연골을 사용해 흡수율이 좋다. 또한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의 함유 여부를 사전에 검사하여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미국 FDA로부터 cGMP 인증을 받은 검증된 제약시설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리뉴얼 된 바나퀸 조인트는 기존보다 크기가 반으로 줄어 급여가 좀 더 용이해졌다. 기존 30타블렛에서 60타블렛으로 변경되면서 1개당 유효성분은 기존의 반이지만 총중량과 유효성분은 그대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15일 오후 2시부터 22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레이앤이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실내 생활이 주를 이루고 미끄러운 바닥에서 생활하는 국내 반려동물들의 관절 건강 관리가 중요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기존 바나퀸 타블렛이 바나퀸 조인트로 리뉴얼 되어 출시했다”며 “상반기 중으로 바나퀸 조인트의 가격 인상이 예정되어 있어 이번 기회를 꼭 붙잡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데 목표를 두고 설립됐다.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최고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