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히 아이의 성장에 맞춰 다양하게 변화하는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아이가 자라는 순간마다 눈부신 가능성을 보여주며 기대 이상의 활약으로 빛을 발한다. 세심한 디테일로 진화하고 확장하는 지라프의 가치는 어느 정도일까.
아이를 위한, 아이에 의한 부가부 지라프
부가부 지라프는 아이가 태어난 첫 순간부터 성장하며 변화하는 육아 라이프에 맞춰 5가지 방법으로 변형해 사용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공구 없이 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며, 무게는 5kg로 한 손으로 들만큼 가볍다. 인체 공학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견고한 피라미드 형태로 안전하게 설계되어 100kg까지 견딜 정도로 튼튼하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2023년 레드닷과 IF 디자인 어워드 골드를 수상했으며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인테리어 무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FSC 인증을 받은 너도밤나무와 ISCC 인증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으로 그린가드 인증의 최고 등급인 골드를 획득해 공기질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유해 물질 걱정도 없다.
아이의 성장을 함께하다! 5가지 시트 솔루션
편안한 ‘신생아 세트’
피라미드 형태의 안정적인 프레임에 신생아 세트를 결합하면 신생아부터 생후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구조의 평평한 어깨 부분과 시트, 오픈 힙 구조가 몸을 지지해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준다.
안락한 휴식처 ‘락커’
락커를 락커 프레임에 연결하면 신생아부터 생후 6개월까지 쓸 수 있는 안락한 바운서로 변형이 가능하다. 무게가 가벼워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한 ‘베이비 체어’
아이 몸에 꼭 맞는 5점식 안전벨트가 적용되어 안전하며, 필요에 따라 분리할 수 있다. 생후 6~36개월, 최대 15kg까지 넉넉하게 쓸 수 있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등받이와 시트 쿠션은 부드럽고 푹신해 아이가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하다.
바른 식습관 돕는 ‘트레이’
트레이를 장착하면 아이의 전용 식탁으로 변형되어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다. 트레이는 ISCC 인증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으며,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플레이 타임 ‘체어’
생후 36개월부터 최대 100kg까지 사용할 수 있고 놀이, 학습, 식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클릭&슬라이딩 시스템으로 공구 없이 1초 만에 시트와 발 받침대 높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에디터 조윤진 글 황지선(프리랜서) 문의 부가부코리아(1577-0680, www.bugaboo.com )
※ 부가부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