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이와 상관없이 어깨 결림이나 근육통 등으로 고통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바른 자세와 스트레칭, 운동 등이 해결 방법이겠지만, 뭉친 어깨를 풀어줄 누군가가 없어도 스스로 마사지할 수 있는 ‘시원한 방법’이 있다.
바로 ‘마사지건’을 활용하는 것이다. ‘마사지건’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이완, 빠른 운동 회복에 유용한 제품으로, 시중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 피곤한 어른들에게 특히 필요한 아이템
그중에서도 ‘라이프미 듀얼 마사지건’은 2개 헤드로 더욱 빠르고 시원하게 근육을 풀어줘 부모님 효도 선물로 핫한 아이템이다. 현재 택샵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로 ‘듀얼 마사지건’을 1+1에 6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속근육까지 풀어주는 마사지기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마사지건이 듀얼로 되어있어 속까지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1~6단계의 미세 속도 조절과 분당 2300 RPM 파워마사지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터를 자랑하며 6단계의 진동세기로 뭉친 정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단계를 높이고 싶을 경우, 중앙에 있는 전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면 된다. 전원 버튼을 살짝 터치하면 배터리의 잔량도 알 수 있다. 실수로 종료를 깜빡하거나 진동을 켜놔도 작동 후 20분이 지나면 자동종료돼 전자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노약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 실제 마사지사의 안마 같은 느낌
근육의 결을 생각한 다양한 4종 헤드 구성으로 신체 부위에 맞게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면적이 넓은 큰 근육 마사지의 ‘볼헤드’ 승모근, 척추 등 U형태로 균등한 강도의 ‘U헤드’ 팔뚝, 종아리, 어깨 등 면적이 좁은 부위의 ‘플렛헤드’ 발바닥, 손등 등 작은 근육 마사지의 ‘블릿헤드’가 있다.
더 강한 진동을 원할 시, 꾹 눌러주면 훨씬 강력한 스페셜 진동을 느낄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스페셜 진동이 있다) 545g의 초경량화 본체로 누구나 쉽게 들 수 있으며 전용 가방이 증정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구매자들은 “이거 10분 하니까 낮잠 잔 것마냥 피로가 싹 풀림” “요즘 피곤하고 어깨도 많이 뭉쳤는데 진작 살걸 그랬어요” “쓰던 게 고장 나서 듀얼로 구매해 봤는데 최고예요!” “전혀 무겁지 않고 엄청 시원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라이프미 듀얼 마사지건’은 현재 택샵에서 새해 기념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가 15만 원 상당의 마사지건을 69,000원에 1+1으로 득템 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