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노바펫이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 1’에 참가하여 반려동물 전용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노바펫은 노바셀테크놀로지가 독자 개발한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NCP112)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피모 케어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 1 (이하,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소개하는 제품은 노바펫 수딩 미스트로 피부 장벽 강화 및 트러블 해소에 도움주는 반려동물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노바펫 관계자는 “분사형 스프레이 형태로 제작된 50ml 용량의 수분타입 미스트는 미스트를 피부나 털에 가볍게 뿌리고 흡수시키는 것만으로 반려동물의 피부 트러블 및 염증성 증상이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노바펫이 부스로 참가 예정인 ‘마이펫페어 일산’은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대규모 펫 박람회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205개사, 320개 부스가 참가한다.
노바펫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마이펫페어’에 부스로 참가하게 됐다. 첫 부스 참가 당시 제품 론칭 직후 참석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다. 올해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노바펫 수딩 미스트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노바펫은 자사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하여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 및 현재 판매 중인 상품 중 베스트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