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최근 광고 모델 고윤정과 함께한 TV 광고 티저 편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광고는 고윤정이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모델로서 처음 선보이는 광고다. 배달된 치킨을 만나는 순간을 집중 조명해 ‘푸라닭 치킨과 고윤정의 만남의 순간’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고윤정은 ”반가워요”라는 코멘트로 브랜드 새 모델로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 반가움을 전하며 이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푸라닭 치킨과 고윤정의 만남의 순간을 임팩트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 브랜드와 모델이 가진 세련되고 특색 있는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하는데 집중했다”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고윤정과 함께 선보일 푸라닭 치킨의 새로운 이미지와 2월 공개될 본편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푸라닭 치킨의 이번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 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최근 배우 고윤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