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버터맥주 gs편의점 맥주
with.카야토스트
저번달에 친구가 우리집에 들고온 맥주 한캔.
버터맥주 정말 핫하고 핫할때 받은거라 바로 마시고 싶었는데 반응이 썩 좋지 않더라고요??
집에 괜찮은 술 많은데 지금 버터맥주 마실 타이밍이 아니지~ 라며 미루고 미루다 한달이 지난 시점에 생각나서 꺼내봤어요.
뵈르비어 버터맥주 종류는 트리플에이플러스부터 디플러스까지 총 4가지로 각 6500원에 판매중이에요. 4캔 만원에 파는 편의점 맥주 가격 생각하면 비싼편이죠. 4캔 전부 구매했을 경우 24000원 입니다.
버터맥주 AAA+ BBB+ CCC+ DDD+
각각의 맛은 버터 베이스에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 헤이즐넛의 풍미가 더해진 라거맥주에요.
블랑제리뵈르와 협업해 맥주 뿐만 아니라 버터체다콘, 버터카라멜콘을 출시한 gs25.
버터체다치즈맛, 화이트초콜릿과 가나슈 토핑이 들어있어서 아이스크림은 맛있을듯!! 가격은 3000원.
버터맥주와 함께 먹는 완벽한 페어링 버터스틱치즈 가격은 1700원, gs25에 팔아요!
성수동에 gs25 버터맥주 팝업스토어도 오픈했고요?
버터맥주 챌린지도 시작했네요. 인스타그램 참고해서 참여해보세요~
저는 버터베이스에 카라멜 풍미가 느껴지는 ‘버터맥주 트리플비플러스’를 마셔봤어요.
편의점 맥주 카테고리에서 카스에 이은 2위 맥주 과연 맛은 어떨지!!
러스크의 달콤하고 고소함이 느껴지는 맥주.
참고로 러스크는 빵이나 카스테라를 얇게 썰어 버터 혹은 설탕을 발라서 구운 식빵 과자의 일종이에요.
자세히 보실 분들은 맥주 따르는 풀영상 봐주세요~
제 특기는 동영상 찍으면서 맥주 이쁘게 따르기 입니다ㅋㅋㅋㅋㅋ
일단 향에 특유의 맥주향은 없었고요. 카페에서 날법한 디저트의 달콤한 냄새와 카라멜향이 훅 올라왔어요. 냄새만 맡으면 이게 맥주일거라고는 생각 1도 못할듯.
색깔이 좀 밝게 나왔는데 이것보다 살짝 어두워요. 색상은 기존 맥주들과 비슷~
버터맥주는 패키지 디자인과 색감 자체가 이뻐서 잔에 따르지 않고 바로 따서 마시는게 좋을듯!
평소처럼 잔에 따라봤는데 탄산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거품이 많이 안나고 바로 사라졌어요.
아보카도샌드위치는 배고파서 이미 한개 다 먹은 상태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카야잼 바른 카야버터토스트와 함께 셋팅ㅎㅎ
일단은 기본 맥주와 다르게 톡쏘는 탄산맛이 적어서 목넘김이 굉장히 가벼웠고 마지막에 카라멜 풍미도 느껴지면서 눈 뜨고 먹으니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는..그러한맛이었어요.
혹평이 많길래 진짜 기대 1도 안하고 마셨는데
버터맥주는 일반 맥주에서 느껴지는 고유의 맛이 없다보니 맛없는 맥주라기 보다는 그냥 결이 다른 맥주라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아요…달라도 너무 달라ㅎㅎ 한번 마셔본걸로 만족! 친구돈 친구산 후기 끝^^;
맥주를 뒤로한채 제가 요즘 즐겨먹는 카야토스트 먹방 시작.
카야토스트는 토스트에 카야잼을 바르고 그 사이에 버터를 넣어 만든 토스트로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집에서도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카야잼은 코코넛 우유와 계란, 설탕을 이용해 약한불로 졸여 만든 잼으로 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즐겨먹어요.
싱가포르 대표적 아침메뉴로도 알려져 있는 카야토스트! 카야잼에서는 코코넛향이 나고 계란 특유의 냄새도 살짝 느껴지는게 일반적이에요.
카야잼과 버터의 조합은,,최고! 달달고소해서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찰떡~~
버터가 이렇게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조금 느끼하긴 하지만 잼이랑 잘어울려서 금방 물리진 않아요.
버터맥주로 시작해서 카야버터토스트로 끝난 먹방. 맥주 구매의사는 없지만 블랑제리뵈르와 협업한 소시지, 아이스크림, 버터스틱은 맛있을 것 같아서 조만간 사먹고 편의점신상 리뷰해 볼게요!
gs25신상이 궁금한분들은 아래 리뷰 참고해 주세요.
#gs25버터맥주 #gs버터맥주 #편의점버터맥주 #카야잼 #카야잼토스트 #카야토스트 #카야버터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