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이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17번째 공연인 KBS2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서 뉴진스 다니엘이 무대를 꾸민다. 앞서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를 가창한 다니엘은 이날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다니엘이 부르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는 유튜브 조회수 1,414만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에리얼 비주얼을 입은 다니엘이 관객 앞에서 무대를 선보이는 현장 모습이 담겼다.
‘뮤직뱅크 인 멕시코’는 MC 박보검을 필두로 뉴진스, (여자)아이들, 있지, 스테이씨, AB6IX, TNX 등 다수 K팝 그룹이 출격했다.
‘뮤직뱅크 인 멕시코’ 제작진은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라이브 무대는 에리얼의 실사화 같은 몽환적인 무대였다.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멕시코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이 이어졌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뉴진스 다니엘이 ‘인어공주’ OST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 ‘뮤직뱅크 인 멕시코’는 오는 5일 오후 11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