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런 2023 참가 기념 ‘우리 아이를 찾아보개 이벤트’ 진행 중
[노트펫] 반려견 장 건강 및 수분 보충 프리미엄 액상 영양제 ‘도기레이드(DoggyRade)’가 지난달 28일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 ‘댕댕런 2023’에서 2천여 마리의 반려견을 만나 큰 사랑을 받았다.
‘댕댕런 2023’은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참여하는 마라톤 대회로, 강형욱 훈련사의 보듬컴퍼니와 1986 프로덕션이 공동 주최했다.
3일 도기레이드는 ‘댕댕런 2023’에서 마라톤을 뛰며 체력 소모가 클 반려견에게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 코스 중간에 반려견 전용 급수대를 마련해 도기레이드 액상 영양제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도기레이드를 맛보기 위해 총 2천여 마리의 반려견 및 반려인이 급수대를 찾았다. 대다수의 반려견이 시음 접시를 깨끗하게 핥아먹을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는 게 도기레이드의 설명이다.
도기레이드는 메인 부스에서 반려견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인생세컷’을 촬영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또, 마라톤을 마치고 온 반려견들이 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왈(WAHL) 그루밍 존’을 운영하기도 했다.
도기레이드에 따르면, 아일랜드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액상형 영양제 ‘도기레이드’는 천연 섬유소 프리바이오틱스와 필수 아미노산, 전해질을 함유해 소화기 장애로 약해져 있는 반려견의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며, 일반 물 대비 최대 4배 높은 기호성을 자랑한다.
도기레이드의 관계자는 “댕댕런에서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서 기쁘다”며 “반려견의 일생 중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데 도기레이드가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댕댕런 참가 기념으로 도기레이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5일까지 약 18% 할인(무료배송)된 가격으로 도기레이드를 판매하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댕댕런에서 도기레이드를 맛있게 즐기는 반려견 사진들 중 본인의 강아지를 발견해 리그램하는 전원에게 도기레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우리 아이를 찾아보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