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X이마세, 깜짝 컬래버
이마세와 협업한 일본 싱글 수록곡 선공개
25일 오후 6시 ‘Jewelry’ 발매
그룹 르세라핌과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마세가 깜짝 컬래버가 성사됐다.
르세라핌은 25일 일본 싱글 2집 수록곡인 ‘Jewelry (Prod. imase)’를 선공개했다.
수록곡 ‘Jewelry’는 지난 4월 기준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에서 조회 수 12억 회를 돌파하고 J-팝 최초로 멜론 ‘톱 100’에 진입한 히트곡 ‘NIGHT DANCER’의 이마세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Jewelry’는 시티 팝 스타일의 곡으로 독특한 레트로 감성과 펑키하고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로 “그냥 있는 것만으로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기에 스스로 발을 내딛고 나아가라” 등의 가사로 담대하고 진취적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프로듀싱을 맡은 이마세는 “예전부터 르세라핌의 곡을 자주 들었기 때문에 협업 제안을 받았을 때 놀랐고 영광이었다. 다른 아티스트를 위해 곡을 쓴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제가 만든 멜로디와 가사를 다른 분이 부르는 것이 매우 신선했고 새로운 발견이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는 댄스 챌린지 열풍의 주역인 르세라핌과 이마세가 만난 만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8월 23일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을 발매하며 선공개 곡을 포함한 총 3곡(Jewelry, UNFORGIVEN, ANTIFRAGILE)이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