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시카, 레드벨벳, 몬스타엑스가 선택한 브랜드가 있어. 바로 ‘니히(Nieeh)’가 그 주인공! 2019년 론칭된 패션 브랜드 ‘니히’는 많은 셀럽들의 착용샷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해.
특히 블랙핑크 제니는 숄더백, 후드, 비니, 헤어밴드 등 다양한 니히 제품들을 즐겨 착용한다고 하지?
그런데 일각에서 이 브랜드 ‘니히’가 블랙핑크 제니와 제니의 절친이라고 알려진 배우 차희가 함께 론칭한 브랜드라는 주장이 제기되었어.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에서 연일 이어진 니히 인증 사진에 ‘혹시 브랜드 니히(Nieeh)가 제’니'(Nie)와 차’희’ (Hee)를 따 만들어진 것 아니냐’라는 소문이 등장했고, 이후 니히 오피셜 인스타그램 사진과 배우 차희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동일하게 업로드되어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어.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냐. 모델 아이린은 니히 숄더백 사진을 올리면서 블랙핑크 제니를 태그 하였다고…!
이후 암암리에 알려진 사실은 니히의 대표는 배우 차희의 친언니지만 실질적인 운영과 론칭은 제니와 차희라는 내용. 그러나 이 내용에 대해서 블랙핑크 제니와 배우 차희는 직접적으로 결론은 밝히고 있지 않은 상태야.
가려진 정체 속에서도 많은 아이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니히! 과연 앞으로는 얼마나 성장할까 기대되지 않아?